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복부 비만을 예방하기 위한 실천법



많은 사람들이 비만, 다이어트 때문에 스트레스 받으시죠~~~
특히 현대인들은 남녀노소를 제외하고 복부 비만으로 고민하는 사람들이 가장 많지 싶습니다.

복부 비만은 단시간에 해결되지 않고 운동으로도 잘 빠지지 않는 골치아픈 부위(?) 지요.

이미 상태가 심각하다면 좀더 강력한 방법을 써야 하겠지만... 아직 희망(?)ㅋ 이 있다면,
생활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예방법을 알려드릴께요~



1. 강도가 약한 운동을 길게 하는 유산소 운동이 효과적입니다.
: 자신의 최대 운동능력의 50~60% 정도의 강도로 하루 60분 이상 꾸준히 해야합니다.

2. 물을 자주 마십니다.
: 물은 자주 마시면 식사량을 줄이고 변비를 예방할 수 있어 도움이 됩니다.

3. 밥이나 국수, 빵, 떡 같은 탄수화물을 줄이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4. 식사 하는 시간과 장소를 정한다 하루 세끼를 일정한 시간에 먹는다.
: 간식도 언제 먹을지 시간을 정하고 식사는 TV 앞이 아닌 식탁에서 합니다.

5. 식사를 할 때 다른 일을 하지 않는다.
: TV나 신문을 보며 식사를 하면 절제력이 떨어져 더 많이 먹게 됩니다.

6. 식사는 천천히 한다.
:  식사 시간은 최소 20∼30분 이상 포만감을 느끼는 데는 최소 20~30분이 걸립니다.

7. 야채와 해조류를 즐긴다.
: 야채와 해조류는 섬유소가 많아서 칼로리가 낮으면서 포만감을 줍니다.

8. 저녁식사는 8시 이전에 한다.
: 저녁식사 이후는 운동량이 적어 섭취된 열량이 그대로 몸에 축적되며,야식은 쾌적한 수면을 방해합니다.

9. 혼자서 식사하지 않는다.
: 다른 사람과 함께 대화를 나누며 식사를 하면 먹는 속도를 조절하게 돼 과식을 피할 수 있습니다.

10. 아침을 거르지 말고 식사량을 균등하게 한다.
: 아침식사는 하루 종일 포만감을 유지하여 음식을 과도하게 섭취하는 것을 막아줍니다.

11. 자연 식품 중심으로 싱겁게 먹는다.
: 가공식품은 열량이 높고 영양소는 부족한 경우가 많습니다. 짜게 먹으면 몸이 붓습니다.

12. 기름기 많은 음식은 피한다.
: 기름은 다른 영양소에 비해 2배 이상의 열량을 냅니다. 조리할 때 튀김·볶음·부침 등의 조리법을 피합니다.

이미 많이 심각해진 복부 비만은 비너스 의원의 지방흡입으로 해결 해 보세요~




[ 비너스의원 흉복부 지방흡입 전후사진 ]

흉복부 지방흡입은 하복부, 상복부, 갈비뼈 상부, 힙, 옆구리,  브라뒷등을 포함하는 수술로서,
가슴직하방 부터 치골상부까지 360도 원통형 부위의 지방흡입 수술을 말합니다.

허리가 없는 분들의 허리를 인위적으로 도드라지게 하며,
허리가 있는 경우 아름다운 여성의 상체 실루엣을 만들어 에스라인을 만들수 있습니다.

35세 기혼여성 /  153 cm, 49.6 kg 으로 흡입된 순수 지방량은 1000 cc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