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두꺼운 허벅지는 이제 떠나라~ 얇은 허벅지로 몸매종결자가 되자!

두꺼운 허벅지는 이제 떠나라~ 

얇은 허벅지로 몸매종결자가 되자!


낙엽이 지는 가을… 쌀쌀해 지면서 레깅스나 기모 제품들과 따뜻한 옷들을 많이 찾게 됩니다~ 가을 옷이 특히나 예뻐 여자들이 꾸미고 다니기에 정말 좋은 계절인데요. 옷이 예쁘고 입고 싶은 옷들은 많지만 두껍게 살쪄버린 내 허벅지… 레깅스나 두꺼운 옷들을 입으면 더 두꺼워 보일까 일단 멈칫하게 됩니다. 여름철에는 그나마 괜찮지만 두꺼운 옷을 입으면 더 덩치 있어 보이고 허벅지가 두꺼워 보이는데요. 그래서 인지 더욱 자신감은 떨어져만 갑니다. 종아리나 다른 부위는 옷이 잘 맞지 않지만 전형적인 허벅지비만이라 허벅지만 껴서 슬림 핏의 바지는 상상도 못하신다고요? 비너스의원의 허벅지 지방흡입으로 위 문제점을 해소시켜 드리고자 설명 드리려 합니다.



허벅지 지방흡입의 수술부위 (원통형 허벅지, 힙, 엉덩이, 무릎)는 이러합니다. 허벅지 뿐만이 아니라 힙 엉덩이를 함께하여 더욱 자연스러운 예쁜 하체를 만들 수 있죠.



20대 후반의 여성분으로 허벅지, 엉덩이, 엉덩이 볼륨업, 무릎의 지방흡입을 받으신 케이스 입니다. 수술 후 1개월된 사진입니다.





허벅지 원통형 지방흡입으로 허벅지 전체를 지방 흡입하여 허벅지 안쪽의 라인과 허벅지 바깥라인이 매끄러워 보입니다. 또한 골반 돌출이 되어있어 여성스러움이 감퇴감소 되어 보였지만 지방흡입 후 자연스러운 포물선으로 예쁜 골반라인이 완성 되었습니다. 무릎안쪽도 지방 흡입하여 돌출된 부위가 사라지고 일자 허벅지의 형태가 되었으며 허벅지와 종아리가 이어지는 라인이 자연스러워 보이는 효과를 줍니다.



측면에서의 허벅지 사이즈의 변화가 보이고, 슬림 핏의 바지를 입을 때에 제일 안 예뻐 보이는 허벅지 앞쪽 살 돌출되어 있으면 정말 예쁘지 않죠! 그 문제점을 보안시켜 허벅지 안쪽도 측면에서 보았을 때 일자다리의 모습으로 보여지도록 지방흡입을 하였습니다.



허벅지와 허벅지 사이가 쓸리면 피부가 검게 변색 되기도 하고 쓸려 아프기도 합니다. 허벅지 지방흡입은 그 사이의 간격을 만들어 보기도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문제점도 해결되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다리안쪽 허벅지공간 비교)


허벅지 지방흡입으로 두껍게 살쪄버린 내 허벅지를 얇은 허벅지로 바꿔 몸매 종결자가 되는 건 어떨까요? 평소 입어보고 싶었던 예쁜 옷들을 제약 없이 마음껏 입을 수 있고, 자신감도 업 되는 허벅지 지방흡입! 빠른 효과를 원하시는 분들께도 적극 권장해 드리는 바 입니다. 이상 비너스의원이었습니다.^^





참고자료)

더 많은 지방흡입 전후사진 보기

허벅지 안쪽 지방흡입 (허벅지 샤넬라인 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