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엉덩이 지방흡입으로 볼륨업 된 탄력있는 엉덩이 라인만들기~

엉덩이 지방흡입으로 볼륨업 된 

탄력있는 엉덩이 라인만들기~


하늘 높이 쏟아 오르는 듯한 스타들의 엉덩이 라인, 정말 부럽습니다. 어쩜 저리도 하나같이 엉덩이가 예쁜 걸까요? 바지를 입어도 가만히 서 있어도 탄력 있고 볼륨 업 된 엉덩이를 가지고 있는데요. 납작하고 펑퍼짐한 엉덩이를 가진 체형에게는 너무나도 부러운 꿈 같은 이야기 일 뿐이죠. 유전적으로는 태어나지 않았지만 비너스의원을 만나 볼륨감 있는 힙라인으로 변신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오늘은 비너스의원의 엉덩이 지방흡입에 대하여 말씀 드리려고 합니다. 

수술부위.JPG 


(힙, 뒷구리, 엉덩이 외측 허벅지)



20대 여성분으로 엉덩이 축소 및 엉덩이 볼륨 업을 위하여 내원하신 케이스 입니다. 수술 후 1개월된 사진입니다. 엉덩이 지방흡입 후에 피부수축으로 엉덩이의 처짐 없이 자연스럽게 사이즈 감소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아래를 향하던 엉덩이가 볼륨 업이 되면서 하늘을 향하는 모습으로 변화 되면서 좀 더 예쁘고 여성스러운 힙 라인이 완성 되었습니다.



측면에서 보시면 엉덩이 볼륨 업 효과를 더욱 자세하게 보실 수 있는데요~ 엉덩이가 볼륨 업 된 모습과 엉덩이 라인이 예뻐진 것이 보여집니다.



후면에서 보셔도 엉덩이가 업 된 모습이 보여집니다.



엉덩이 지방흡입은 엉덩이 한 부위만이 아니라 외측 허벅지도 함께 지방흡입 하여 전체적으로 허벅지의 사이즈가 많이 감소되었고 허벅지 외측 승마 살이 자연스럽게 감소되는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승마 살 부위와 골반 부위의 선의 부드러워 지면서 엉덩이가 더 예뻐 보이는 효과도 있습니다.또한 엉덩이 하방의 주름이 얕아지면서 짧아졌습니다. 



유명스타들을 볼륨 있고 탄력 있는 엉덩이라인 부러워만 하시지 마시고 엉덩이지방흡입으로 옷맵시는 물론 자신 있는 힙 라인과 아름다운 몸매 라인으로 되어 보시 건 어떨까요? 이상 부천의 비너스의원이었습니다.^^


참고자료)

비너스의원의 미니지방흡입 - 골반외측 애플라인 만들기

더 많은 지방흡입 전후사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