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다이어트? 지방흡입? 몸매 변화의 빠른 시작! 부천 지방흡입

추운 겨울이 지나고 선선해지는 계절이 성큼 다가오는 요즘, 몸매에 대한 스트레스와 부담감이 늘어만 가는 분들이 계시기 마련입니다. 두꺼운 패딩 속 숨겨져 있던 라인이 드러나기 때문인데요. 오랫동안 비만으로 고통받고 계시거나, 아무리 운동을 해도 큰 효과를 보지 못하시는 분들, 원하는 부위의 지방제거를 통해 체형을 보다 아름답게 교정하고 싶으신 분들은 오늘의 포스팅을 통해 확실한 정보를 얻고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

몸매 변화를 위해 가장 먼저 빼고 싶은 부위가 있으신가요? 이러한 질문을 던진다면 정말 많은 사람들이 천차만별의 답을 해주시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만큼 체형에 따라 빼고 싶은 부위가 다 다르기 때문입니다. 몸매 변화의 첫걸음은 보통 다이어트라고 하지만, 단기간의 시간투자로 매끄러운 라인을 만드실 수 있는 다른 방법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지방흡입'은 말 그대로 체내에 있는 지방을 체외로 빼내는 수술로, 빠져나간 지방의 양 만큼 사이즈 감소 및 피부 탄력의 개선, 주름 개선 등의 효과를 보실 수 있는 수술 방법입니다. 지방흡입의 가장 큰 단점은 원하는 부위의 지방을 제거할 수 있다는 점이고, 큰 흉터 없이 일상생활이 빠르게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일상생활의 바쁨으로 장기간 운동이 어려운 분들, 수 많은 다이어트에도 불구하고 빠지지 않는 살에 스트레스가 심하시다면 지방흡입을 고려해보시기 바랍니다. 지방흡입을 고려하실 때 가장 중요한 점은 '병원 선택'에 있습니다. 그저 가까운 병원을 고르시거나 충분한 정보의 이해가 없이 수술을 진행하신다면 여러 부작용/합병증에 노출되기 쉽기에 보다 꼼꼼하게 본인에게 맞추어진 병원을 택하시는 것을 권유드립니다.

부천 비너스의원은 16년간 지방흡입/지방이식만을 중점적으로 다뤄온 지방흡입 중점 진료 병원으로, 각 체형별 수술 케이스들과 고유의 곡선 라인이 있는 유방, 허벅지, 종아리, 엉덩이 등 지방흡입 시 까다로운 부위도 수술을 진행하고 있으며, 하루 한명의 수술 예약으로 본인에게 최우선적으로 맞추어진 체계적인 서비스를 경험해보실 수 있습니다. 

체형에 따라 진행되는 지방흡입 수술은 오랜 시간이 지나도 간단한 자기관리를 지속해준다면 수술 받은 부위와 받지 않은 부위의 차이점이 생기지 않아 자연스러운 모습을 유지하실 수 있습니다. 각 체형에 따른 지방흡입 정보와 수술 범위를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QR코드 및 네이버 공식 카페에 접속하여 최신 지방흡입 정보를 확인해보시길 권장드립니다. 

 

비너스의 지방흡입 이야기 : 네이버 카페

비너스의원은 지방흡입을 전문으로 균형감 있고 자연스러운 지방흡입을 추구합니다.

cafe.naver.com

경기도 부천시 상동로 105 현해프라자 3층

부천 비너스의원

전화문의 ) 010-2353-4845 / 032-322-48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