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팔뚝 지방흡입] 연예인 부럽지 않은 뼈팔

[팔뚝 지방흡입] 연예인 부럽지 않은 뼈팔

 

연예인 부럽지 않은 뼈팔
부천 비너스의원이 만들어 드립니다.

처진 팔뚝 지방흡입으로 해결해보아요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팔뚝 지방흡입의 효과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겨울에는 자켓, 코트, 니트 등등 여러가지 옷들을 겹겹이 레이어드 해서 입는 옷을로 멋을 낼 수 있는 계절이죠. 하지만 유독 두꺼운 팔뚝 때문에 어떤 옷을 입더라도 팔뚝 부분이 꽉 끼어 곤란할 때가 한두번이 아니었을거예요. 급하게 다이어트나 식이조절을 해보지만 살이 빠져도 내가 원하는 만큼의 팔뚝살이나 부유방이 빠지지는 않습니다. 이렇게 팔뚝살은 다이어트만으로는 빼기 힘든 살인데요, 이런 군살들을 팔뚝 지방흡입으로 체내에 있는 지방을 체외로 빼내면 효과가 탁월하겠죠? 그럼 지금부터 부천 비너스의원의 팔뚝 지방흡입 수술 전후 사진을 함께 보면서 그 효과를 확인해보겠습니다.

팔뚝 지방흡입 수술 전후사진 비교 ( 1개월 경과된 사진입니다.)

팔 지방흡입 수술 전, 후 사진 (1개월 경과)

이 여성분께서는 전체적으로 날씬한 체형이나, 팔뚝 전체에 지방이 많이 축적되어 있는 상태셨으며, 수술 부위는 팔꿈치를 포함한 팔 전체 원통형 지방흡입이 진행되었습니다. 수술 전 팔을 들어올렸을때, 축 처져서 늘어진 팔뚝살이 수술 후에는 팔뚝 살 처짐 없이 자연스럽게 사이즈 감소가 되었으며, 겨드랑이 부분이 자연스럽게 이어져 상체의 균형감이 돋보임을 확인해 보실 수 있어요.

팔 지방흡입 수술 전, 후 사진 (1개월 경과)

팔을 벌리고 서 있을때도 역시 팔뚝살이 많이 처져 보이는 모습이지만 수술 후에는 처진 살 없이 자연스럽게 사이즈 감소가 이루어졌죠? 이렇게 팔 지방흡입 뒤에 피부 처짐이 생기지 않는 이유는 피부의 수축작용 때문인데요, 수술 후에는 피부와 근육 사이에 지방조직이 제거되었기 때문에 빈 공간이 생겨 그 공간이 압박이 되어야 사이즈 감소가 이루어집니다. 수술 후 압박복을 착용함으로써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수축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한답니다. 또한 작은 혈관의 출혈도 예방할뿐만 아니라, 부종까지 개선해주어 무리한 다이어트를 할 필요없이 팔뚝 지방흡입만으로도 군살제거를 할 수 있습니다.

팔 지방흡입 수술 전, 후 사진 (1개월 경과)

측면에서 촬영된 모습입니다. 수술 전에는 팔을 내린 상태일 때 팔뚝살이 눌려 부해 보이고 덩치가 더 커보이기도 했습니다. 전체적으로 체형에 맞지 않는 모습임을 알 수 있죠. 수술 후에는 체형에 맞게 팔뚝 두께가 감소되었고 환자분의 체형에 꼭 맞게 교정이 되었으며, 수술 전과 비교해보았을 때 부어 보이지도 않습니다.

팔 지방흡입 수술 전, 후 사진 (1개월 경과)

뒷모습입니다. 팔뚝 라인이 여성스러운 일자 라인으로 변화되면서 울퉁불퉁함, 함몰, 흉터없이 매끄럽게 상체와 연결되어, 팔이 더욱 길어보이고 상체또한 날씬해져보입니다. 부천 지방흡입 비너스의원의 장점을 꼽으면 앞, 뒤쪽의 2개의 흡입구만 최소 절개하여 진행하고 있다는 점인데, 지방흡입의 핵심은 본인의 체형에 맞게 지방흡입을 진행해야 된다는 점입니다. 이 분께서도 마찬가지로 체형에 맞는 사이즈 감소가 된 팔 라인으로 거듭나시면서 상체 비율까지 더 좋아보이는 효과가 보이네요.

팔뚝 지방흡입은 수술 시 가장 많이 효과가 나타나는 부위 중 하나 입니다. 전체적으로 비만 상태는 아니지만, 체형적으로 균형이 맞지 않게 팔뚝이 튼실하거나, 외측 돌출이 심하여 여성스럽지 않은 형태를 가지신 분. 겨드랑이나 몸통의 경우 지방 축적이 많지 않으신 분들이 하셨을 때 특히 더욱 만족하시죠. 

팔뚝 지방흡입의 장점으로는 첫째, 팔의 두께와 몸통이 비율 측면에서 균형감있는 모습으로 전체적으로 자연스러운 여성의 상체 라인을 만들어 냅니다. 둘째, 비용부담이 적습니다. 셋째, 팔의 뒤쪽 겨드랑이 주름부위에 절개구가 위치하므로 흉터가 눈에 띄지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넷째, 회복이 빠르고 일상생활에 지장을 거의 주지 않습니다.

지방흡입 경력 18년 아름다움을 당신에게로, 지방흡입은 비너스의원에서..

부천 비너스의원의 지방흡입술은 '마이크로 캐뉼라' 를 이용한 핸드메이드 투메슨트 지방흡입' 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으며, 미국 미용 성형학회의 지방흡입 가이드라인을 준수하고, 학술적으로 인정되고, 안정성이 확립된 최신의 기법과 술기를 사용함으로서, 찾아오시는 한분 한분마다 안전하고 편안하며 최대의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부천 지방흡입 비너스 의원의 팔뚝살 지방흡입 효과에 대해 함께 알아보셨는데요. 더욱 궁금한 사항들은 언제든지 카카오톡으로 문의하세요. 오늘보다 내일 더 슬림해 보이는 비법, 팔뚝 라인의 변화! 비너스의원과 함께 하세요.

 

기타 추가로 타 병원에서 전, 후 사진을 편집하는 방식으로 사진을 추가하여 확대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이렇게 편집하는 방식으로 올리게 되면 동일한 사람인지 파악이 어려울 뿐만 아니라 수술 후의 사진을 포토샵으로 조작하기 쉬워져요.

타 병원 포토샵 조작 사진 예시

[상담 및 비용 문의]

라인 ID : venus_clinic
카카오톡 ID : venusclinic
카카오 채널 ID : @지방흡입
카카오 비용 및 상담 문의
ㄴ클릭하시면 바로 문의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ㄴ클릭하시면 홈페이지로 넘어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