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비너스의 지방흡입 방법

지방흡입의 장점과 마이크로지방흡입

비너스의원 지방흡입의 장점

1. 안전하고 회복이 빠릅니다.

전 세계적으로 안전이 입증된 투메슨트 방식을 사용하여 국소마취만으로 지방흡입을 합니다.
수술전 불안과 수술중 있을 약간의 통증을 제거하기 위해서 수면마취( conscious sedation)를 사용하여 편안하게 수면상태에서 수술합니다. 기존의 위험성이 있는 전신마취와는 전혀 다른 안전한 마취입니다.
또한 대용량 지방흡입인 경우에는 슬림코리아의 투닥지방흡입을 하므로 일반적으로 모든수술의 수술시간이 2시간을 넘지 않습니다. 따라서 회복이 빠르므로 수술후 1-2시간의 휴식후 퇴원이 가능합니다.

2. 효과가 확실합니다.

국내외에서 미용성형 학술활동 및 라이브세미나를  매주 활발하게 진행하며 참여하고 있습니다.
다이어트와 운동을 해도 빠지지 않는 군살의 제거와 동시에 요요현상이 없도록 정확하고 확실한 지방제거와 함께 미세한 시술로써 예쁜 라인을 만듭니다.


비너스의 지방흡입은 효과가 확실합니다.



3. 통증이 거의 없습니다.

기본적으로 투메슨트 국소마취를 사용하기 때문에 수술후 국소마취제가 체내에 남아 있으므로 수술후 대개는 통증을 느끼지 못합니다
수술중에는 환자분의 불안감과 수술중 느끼게 될수 있는 통증을 해소하기 위하여 무통 수면 마취를 병행하여 수술중 주무시게 되므로 통증을 느끼지 못합니다.

4. 울퉁불퉁하지 않고 매끄럽습니다.


마케팅측면에서 많은 장비를 이용한 수술방법으로 소비자들을 혼란스럽게 하고 있지만, 수술병원의 선택은 장비를 선택하는 것보다는 그 장비를 사용하는 의사의 경험과 테크닉, 그리고 정성스런 마음을 선택하셔야 합니다.
의사가 얼마나 세밀하고 끈질기게, 정성스럽게 수술하느냐에 따라 수술의 결과에 많은 차이를 보이기 때문입니다.


비너스 의원은 기본적으로 마이크로 카눌라를 이용한 핸드메이드 방식의 미세한 마이크로 지방흡입 수술을 합니다. 리포메틱 파워 진동 흡입기기, 스마트리포 레이저 지방흡입기기,  3세대 내부 초음파 방식의 울트라 Z( VASER ) 등의 장비를 보유하고 있으며, 대용량 지방흡입, 피부가 늘어져 피부수축이 필요한 부위나, 섬유조직으로 단단하게 뭉친부위, 재수술의 경우 부분적으로 사용합니다.

 


비너스의원의 지방흡입 보유장비



5.지방흡입흉터를 최소화 하였습니다.


비너스는 복부의 경우 3-4, 허벅지의 경우 한쪽당 3, 팔의 경우 2, 종아리의 경우 4, 유방의 경우 2, 턱의 경우 전체 3곳으로 수술구를 최소화 하였고, 마이크로 카눌라를 사용하는 마이크로 지방흡입을 함으로서 매끄러운 라인을 만들고 또한 흉터를 최소화 하였습니다.

6. 체계적인 사후관리를 합니다.

지방흡입의 결과는 사후관리에 좌우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대용량 지방흡입 후 피부쳐짐이나, 림프부종,  뭉침현상등을 조기에 해소하기 위하여 전문적인 사후관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6. 고도비만의 대용량지방흡입이 가능합니다.

대용량 지방흡입시 유념해야 할 사항은 , 수술자체의 위험성과, 수술후 합병증의 위험이 증가한다는 것입니다. 비너스의원이 참여하고 있는 슬림코리아 지방흡입 네트워크의 투닥지방흡입은 두명의 의사가 동시에 수술에 임함으로서 수술시간이 획기적으로 단축(2-3배)되어 대용량 지방흡입지라도 2시간이내에 수술을 마칠 수 있으므로 수술시 위험성을 줄이고 합병증의 위험을 낮출수 있습니다. 이는 비너스의원 만이 갖고 있는 기술적 노하우 입니다.


대용량 지방흡입후 흡입된 지방의 모습

 

대용량 지방흡입은 고도비만인 분이 비만에서 탈출할 수 있는 하나의 해결책이 될 수 있습니다. 몸무게가 많으므로 운동하기가 쉽지 않고, 과다한 몸무게로 인하여 필요로 하는 열량이 많으므로 다이어트하기 힘이 들고 효요현상 발생 가능성이 높아 다이어트를 아애 포기하고 사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또한, 고도비만이 유지될 시 고혈압, 당뇨병 등등 심혈관 질환의 위험성이 증가하므로 고도비만의 해결은 곧 건강과 직결되므로 지방흡입으로 지방이 제거된다면 몸에 필요한 열량이 줄어들게 되고 체형이 교정되므로, 운동및 다이어트를 쉽게 시작할 수 있게 됩니다. 그러나 완전한 지방제거를 하더라도 수술 후 피부가 너무 많이 남아돌아 피부수축이 충분치 않을 수 있어 약간의 주름이 남을 수는 있습니다.

 


고도비만 환자의 지방흡입 전후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