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인천지방흡입]가슴지방흡입 궁금증과 답변

               #[인천지방흡입]가슴지방흡입 궁금증과 답변             

 

 

안녕하세요.

진작 귀원을 알았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얼마전 복부지방흡입을 해서요..

문의 드리고 싶은 사항은 지방흡입(가슴지방흡입)으로 가슴축소 하는 것에 대한 것인데요..

 

 

 

 

 

 

1. 저의 얕은 상식으로는 가슴의 유선조직과 지방 중에서
지방만 흡입하여 가슴축소하는게 맞는지요? 

 2.  그렇다면 지방이 적고 유선이 많은 경우에는 흡입량이 적게 되어 원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없을 것이라면 유선조직을 제거하는 쪽으로 진행되나요?

3. 칼럼에는 40% 가량 축소되고, 컵사이즈 차이로는 2로 나와 있는데 최소한의  형태만 남기고 모두 제거 가능한지요?
(살이 쪄서 B에 가까운 싸이즈이나, 수유등 생물적인 계획은 없으며,
생활중 가끔씩 알수 없는 기분나쁜 통증 등으로 운동이나 활동에 불편하기만 합니다.)

4. 유전적으로 거대 유두인데 유두축소도 가능한지, 가능하다면

5.  질문 3과 4의 수술 비용이 궁금합니다(부가세포함 또는 별도 가능 여부).

6. 수술후 가슴도 압박복 착용해야는지요?

7. 수술후 관리와 진료절차는 어떻게 되며 몇번 정도 내원 해야 되는지요?
 (수술을 결정하게 되면 토욜일로 해얄듯 하며 거리상 부담이 없을 듯 합니다.)
답변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비너스의원 입니다.
 
이미 복부지방흡입을 받으셨으며, 이제 가슴축소에 대해 문의를 주셨네요.
 

 

 

 

 

 

 
가슴의 경우 해부학적으로 크게 지방조직과 유선조직으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대략 유선조직도 섬유조직이 많이 섞여있는 지방조직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가슴축소를 위해서는 지방조직만을 제거할수도 있지만, 유선조직내의 지방조직도 제거할수도 있습니다.

수술방법은 연령과 수술의 목적( 유방쳐짐의 개선, 사이즈감소) 피부의 두께와 탄력도 등등 여러가지 복합적인 요소를 고려하여

 개인별 특성에 맞게 수술방법에 차이를 두고 있습니다.

 적어도 가슴축소 수술후에는, 수술전보다도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가슴의 느낌과 모양을 그대로 살려주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지방흡입을 이용한 가슴축소의 경우 30-50% 정도의 사이즈 감소가 발생하는데요. 이는 개인별 지방성분의 함량에 따라 사이즈감소가 결정됩니다.

대개 유방암 검진상 치밀유방이라고 진단이 되신 분들이 사이즈감소 효과가 좋습니다.
 

 

 

 

그러나 거의 절반정도의 사이즈감소라면, 적은 정도의 사이즈 감소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유방을 전부 제거해서는 안되니까요. 실제적으로 외래에서 상담하다 보면 유방축소 수술후 만족도는 다른 지방흡입 수술부뷔 보다도 더 좋다고 생각하며,

진작에 이런 수술을 알지 못했슴에 대해 말씀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지방조직이 제거되고 나면 남은 피부조직과 지방조직은 자연적으로 수축을 일으켜,

 일시적으로 딱딱해 지는 현상이 발생하는데, 이를 경화과정이라고 부릅니다. 그래서 다이어트 후에는 피부늘어짐이 생기는 경우가 많지만,

지방흡입 후에는 쳐짐현상이 잘 발생하지 않는 것입니다.
 
 

 

 

 


따라서 가슴축소 수술후 딱딱해 지면서 늘어진 피부가 줄어드는 과정에서 유두의 사이즈도 같은 비율로

사이즈 감소가 발생하므로, 가슴과 유두의 모습이 자연스러운 모양과 촉감을 갖는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다른부위와 마찬가지로 가슴축소의 경우에도 압박복을 착용하게 되는데요. 압박복은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회복을 도와드립니다.
 

대략적인 비용은 수술 비용란에 있습니다만, 일단은 진찰후 수술의 난이도와 수술범위에 따라 비용차이가 발생할수 있으며,

수술을 결정하신다면, 수술전 검사와 유방암검사, 그리고 수술과정과 수술후 관리에 대해 자세하게 상담해 드릴 것입니다. 

 대개 수술다음날  그리고 일주일 뒤에 실밥제거를 위해 내원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