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인천지방흡입 가슴지방흡입 가슴축소 수술



인천지방흡입 가슴지방흡입 가슴축소 수술

인천지방흡입 비너스의원의 가슴지방흡입 가슴축소 수술



가슴이 작은분들도 고민이겠지만 

가슴이 너무 큰분들도 고민이 있습니다


가슴이 큰분들의 고민으론 

큰 가슴으로 인해 목이나 허리등에 통증이 오기때문이며

여름철만 되면 피부가 자극을 받아 피부염등이 발생하고 일상생활이나 운동도 힘들다고 합니다 ..


또 몸에 맞는 옷을 고르기 엄청~ 어렵다고하네요 


가슴의 축소 방법은 절제법이 있으나, 최근에는 지방흡입을 이용한 축소방법이 효과적임이 여러 

논문들을 통하여 증명되고 있으며 수술후 만족도 또한 90% 이상으로 좋은 결과로 보고되고 있습니다.

 







가슴을 절제하여 가슴축소를 하는 경우 원하는 만큼 절제가 

가능하지만 흉터가 남게되고, 합병증의 발생이 높아 수술을 꺼리는 경우가 있는반면~! 







지방흡입을 이용한 유방축소의 장점은?

 

첫째 절개를 하지 않는 유방축소를 하므로 상처와 합병증을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둘째 통증이 적고, 수술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며, 회복 기간이 굉장히 짧습니다.

셋째 유선손상이 없으므로 향후 분만계획이있거나, 미혼여성에게는 크게 권해드릴수 있는 큰 장점입니다.

넷째 가슴축소 지방흡입은 본인의 가슴형태 그대로 축소되므로 새로운 형태로 변화시키지 않고 자연스런 모습이 됩니다.

다섯째 지방흡입술은 절개술 대비 비용이 착합니다 ^^;

여섯째, 유방의 유선조직을 손상시키지 않음으로 수술후 유방암 검진에 장애를 주지 않습니다. 등등...



환자의 만족도는 91- 99% 정도로 높은 편입니다. 

사람마다 차이가 있지만, 대게 비만도가 높은 분들이 유방에도 지방성분이 많아서 효과가 많습니다만 

저희 비너스의원에서는 평균 40% 정도의 부피가 감소되고 있습니다.


부피가 1000 cc로 측정되었다면, 약 400 cc 정도 지방이 제거될수 있다는 것입니다. 





















가슴과 유두의 모습이 자연스러운 모양과 촉감을 갖는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물론 수술 다른부위와 마찬가지로 가슴축소의 경우에도 압박복을 착용하게 되는데요. 

압박복은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회복을 도와드립니다.


일반적으로 가슴축소 수술 다음날 그리고 가슴축소 수술 후 일주일 뒤에 실밥제거를 위해 내원하셔야 합니다.


구지 흉터가 남는 절개술을 할 필요없이 지방흡입만으로도 큰효과를 기대를 할 수 있는 타입의 

가슴은 수술비용도 더욱 저렴하며 흉터와 합병증에 있어 더욱 마음이 놓이는 가슴축소 지방흡입을 하는것이 더욱 만족도가 높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인천지방흡입 가슴지방흡입 가슴축소 수술 비너스의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