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부천지방흡입 비너스의원] 재수술없는 지방흡입병원의 선택

[부천지방흡입 비너스의원] 재수술없는 지방흡입병원의 선택




병원선택을 위해선 어떤것을 제일 많이 참조하시나요?

지식인? 리얼후기글? 


다 참고할수 있는 사항이겠지만 예를 들어 리얼후기의 경우에도 많은 병원에서 마케팅활동이라고 하는데요.


요근래 불만제로에서 방송이 됐었죠!!







리얼후기라고 해놓은것들이 대부분이 병원측이나 홍보업체에서 만든 가짜 정보로 

소비자들에게 정확한 정보없이 무조건 잘됐다 안아프다 라인이 잘나왔다 라는 말로써 소비자를 현혼시킨다고.....



리얼후기라는것이 진짜라면 안심하고 그병원을 선택하겠지만 허위라면 오히려 소비자들의 피해를 입을수 있으므로 소비자들이 잘 판단해야 하는 현명한 눈이 필요할것 같은데요.

그럴려면 수술전 많은 정보를 알고있어야겠죠!

 



<지방흡입의 부작용모습>


[추가자료]지방흡입의 합병증



지방흡입의 경우 첫수술의 결과가 효과적으로 나올수있는 반면 지방흡입재수술은 첫수술 만큼의 효과를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그래서 재수술의경우 수술의 난이도가 필요하기 때문에 지방흡입을 전문으로 하는 병원이 아닌곳에서는 수술또한 어렵습니다.


그래서 반드시 첫 지방흡입으로 병원을 선택할때에는, 지방흡입을 전문적으로 하는 병원에서 신중히 선택하는것이 좋다고 말씀드리고 싶은데요.






<부천지방흡입의 비너스의원의 복부지방흡입 지방흡입전후사진>



[추가자료] 인천지방흡입 비너스의원의

원통형 흉복부, 뒷구리 지방흡입 복부지방흡입수술 




지방흡입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되는 부분은 시술자가 얼마나 올바르고 정확한 지방흡입을 하느냐 인데요.

지방흡입시 출혈이 적다는것은 순수한 지방만을 잘뽑아내며 신경이나 근육등을 건들이지 않았다는것으로 볼수 있는데요


그리고 지방흡입시 출혈이 적으면 멍도 적게 나타나게 됩니다~

멍이 적다는것은 합병증위험도 적어진다는 애기지요~


지방흡입후에 멍이나 절개부위등만 집중적으로 보아도 수술잘하는 병원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지방흡입수술이 대중화되면서 지방흡입수술을 쉽게 생각하는 사람이많이 계시는데요.

지방흡입수술은 생각처럼 만만한수술이 아닙니다. 성형수술(눈,코,턱)을 하듯 신중해야하는 수술입니다.






<부천지방흡입의 비너스의원의 복부지방흡입 지방흡입전후사진>




자칫 잘못해서 제대로된 지방흡입병원을 만나지못하고 수술을해 원하지 않는 결과가 나온다면 평생 망가진 몸매를 갖고 살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얼굴 성형 같은경우 수술 부위를 시술자가 눈으로 확인하고 보면서 수술할 수 있으나 지방흡입은 몸속에 석션이 들어가서 진행되는 수술이므로 보이지않는 부위를 시술자가 감각에 의존하여 수술해야 합니다.

그래서 지방흡입에 전문적 지식과 노하우, 오랜 지방흡입 수술 경력.숙련된 수술적 감각이 있어야 완벽한 지방흡입 수술을 할 수있습니다.

여기서 분명한건 올바른 전문적인 지방흡입병원을 만나신다면 지방흡입 후 확실한 효과를 볼 수 있으실것이며 아름다운몸으로 다시태어나 자신감도 얻을 수 있답니다






<부천지방흡입의 비너스의원의 복부지방흡입 지방흡입전후사진>



 

인천지방흡입 비너스의원의 수술 전 후 사진은 정확한 각도와 동일한 조건에서 촬영을 하기위해 신중을 가하고 있습니다.

오로지 현실적인 수술결과만으로 환자분들께 보다 정확하고 냉정한 평가를 받기위해 전념하고있습니다.



[추가자료]지방흡입수술 전후사진 구별법



인천지방흡입 비너스의원은 지방흡입 전 후 이미지를 포토샵등의 편집프로그램으로 조작 또는 보정하지않습니다.

수술결과에 자신있는 만큼 보정하는 부도덕한 홍보는 절대 하지않습니다.


 지방흡입 정보와 자료도 잘못된정보와 보정된 수술전후 사진등 허위 정보도 많습니다.

그것을 분별해내는 능력은 환자분 본인의 노력에 달려있다고생각합니다.


 




<부천지방흡입의 비너스의원의 복부지방흡입 지방흡입전후사진>




인천지방흡입 비너스의원은 심층과 피부 바로 밑의 표층 지방층까지 꼼꼼히 지방흡입하여 지방흡입 후 피부늘어짐이 없습니다.

오히려 피부수축이 발생하는 지방흡입을 하고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참고로 조언드리면 지방흡입 전 후 결과 사진을 보실때에 지방흡입시 석션이 어느곳까지 들어가느냐를 잘 보시면 도움이 되실것입니다.


그것은 어느 한부분만 치중하지않고 골고루 지방흡입이 가능하다는것 입니다.

절개부위를 보면 석션이 들어가는 위치를 지방흡입을 잘 모르는 환자분이라도 가늠할 수 있을것입니다.


반드시 지방흡입시 수술 범위와 절개부위를 잘 보세요~

분명 병원마다 차이가 있을 것입니다.






<부천지방흡입의 비너스의원의 복부지방흡입 지방흡입전후사진>



지방흡입병원 선택에 있어 섣불리 결정하였다가는 평생 안고 살아갈 내 몸과 마음에 상처.

 값싸다고 생각했던 수술비도 수술을 망치고 나면 이미 버린돈이되어 아까워집니다.


반드시 지방흡입 병원을 고르시려거든 정확한 지방흡입 전후 사진과 수술자료를 도덕적이며 자신있게 공개할 수 있는 병원을 찾으시길 바랍니다.



[추가자료]부천지방흡입 비너스의원 회원분들이 직접 작선해주신 후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