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투닥지방흡입과 대용량 지방흡입 - 비너스의원

[인천/부평/부천/계양] 지방흡입전문 비너스의원 - 지방흡입

 벚꽃은 활짝, 내 몸매는 ‘우울’   
   
  
 
 
 

지방흡입전문 비너스의원
[정경뉴스] 전국 곳곳에 연분홍의 벚꽃이 만개해 장관을 이루고 있다. 우리나라 최대의 벚꽃축제인 경남 진해의 군항제에는 단 며칠간만 볼 수 있는 만개한 벚꽃을 보기 위해 국내는 물론 외국인 관광객들까지 모여들어 연일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다.

이렇게 벚꽃이 활짝 피면 비로소 완연한 봄이 왔음을 느낄 수 있는데, 벚꽃이 우거진 길을 걷노라면 마치 꿈속을 걷고 있는 듯, 모든 근심걱정이 잠시잠깐이나마 사라진다.

헌데, 이렇게 활짝 핀 벚꽃을 보면서도 기분이 마냥 좋지만은 않은 이들이 있다. 바로 겨우내 다이어트와 체중조절에 실패한 채로 봄과 여름을 맞이해야 하는 이들인데, 직장인 오소연씨(32세, 가명)도 그 중에 한명이다.

 

▶ 체중증가와 다이어트실패의 악순환, 우울함마저 느껴
소연씨는 “회사일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 폭식을 하고 군것질을 많이 했더니 요 몇 달 동안 10kg이나 쪘다. 다이어트를 한다고 운동도 해보고 요가도 시작해봤지만 바빠서 꾸준히 하기 힘드니까 별 효과가 없더라. 요즘은 TV에는 물론 길거리에도 온통 날씬한 사람들뿐이라, 자신감이 많이 떨어지고 우울한 기분마저 느끼게 된다.”라고 말한다.

이러한 소연씨의 이야기가 마치 자신의 이야기인양 느껴지는 이들도 적지 않을 것이다. 스트레스를 ‘먹는 것’으로 풀다가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군살이 찌고, 어느새 44사이즈와 슬림사이즈 사이즈가 표준으로 자리 잡아 날씬한 이들 사이에서 자신감 저하와 우울함을 느끼고 스트레스를 받는 이들도 적지 않다.

▶ 바쁜 현대인을 위한 지방흡입 ‘투닥지방흡입(Two Doctor Liposuction)’
때문에 이렇게 우울함과 스트레스의 주원인이 되는 살을 빼기 위한 최후의 수단으로 ‘지방흡입’을 선택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지방흡입은 빼기 힘든 군살의 지방층만 골라서 제거해주어 다이어트와 체형관리를 훨씬 더 수월하게 해준다.

게다가 최근에는 슬림코리아 지방흡입 네트워크에서 시술 시간과 회복기간을 단축시키고, 한층 더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게 해주는 ‘투닥지방흡입’을 시행하고 있어, 바쁜 현대인들도 지방흡입술을 부담 없이 받을 수 있게 되었다.

슬림코리아 지방흡입 네트워크 비너스의원 성형외과 정원호 원장은 “투닥지방흡입은 의사 2명이 환자 1명을 맡아서 시술하는 2인 1조 시스템의 지방흡입이다. 이렇게 하면 전체 시술시간이 절반이상으로 줄어들어 마취시간이 짧아진다. 이로써 안전성은 높아지며 회복이 빨라지게 되는 것이다. 따라서 그동안 시술자체의 위험성과 합병증 때문에 기피되었던 대용량지방흡입이 충분히 가능하게 되었다”라 전한다.

정원호 원장은 또한 “또한 이렇게 하면 시술 마지막까지 의사들의 체력과 집중력이 충분히 남아 있어 허벅지, 엉덩이, 무릎부위 같은 넓은 범위의 지방흡입이 필요한 부위 일지라도 전체적인 균형을 맞추어 한번에 시술이 가능하며 아울러 섬세한 시술과 마지막까지 완전한 지방흡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환자분들의 만족도 또한 높다.”라고 전한다.

그동안 지방흡입을 고려하고 있었지만 시술시간 및 회복기간, 안전성 등에 대한 부담 때문에 선뜻 결정내리지 못했다면 ‘투닥지방흡입’이 그 해답이 되어주지 않을까. / 김은영기자 mmedi@hanmail.net


<저작권자 ⓒ '정치경제 절대강자' 정경뉴스>

 
 

복부지방흡입 전후사진 - 전면 복부지방흡입 전후사진 - 후면

허벅지지방흡입 전후사진 - 후면 허벅지지방흡입 전후사진 - 측면

 

팔지방흡입 전후사진 - 후면 팔지방흡입 전후사진 - 측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