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부천인천지방흡입]복부 부위 알고 현명하게 수술하자.

[부천인천지방흡입]복부 부위 알고 현명하게 수술하자.

살이 잘 찌고 제일 안 빠지는 부위 "뱃살" 뱃살은 옷 태 뿐만 아니라 내장비만이나 뇌졸증 심근경색이 생길 가능성도 높고, 먹는 양에 비해 칼로리 소모가 적은 부위이기 때문에 다이어트도 쉽지 않습니다. 누워있어도 들어가지 않는 뱃살, 항상 펑 퍼짐 한 옷으로 뱃살 가리기에 바쁘셨다면 두꺼운 뱃살을 날씬한 허리로 변신시켜주는 복부 지흡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얼굴 모습이 다양하듯이 복부의 지방 축적 양상도 다양하고, 연령대별 성별로 차이가 많습니다. 어떤 분은 아랫배가 문제인 경우도 있고, 어떤 분은 옆구리가 돌출되어 있는 분들도 있습니다. 또 피하지방보다는 내장 지방이 주로 많은 분들도 있습니다.

복부 지방흡입 수술을 받기 전에 상담이 필수적이며 개개인에 맞는 수술을 받는 것이 수술비용 대비 결과에 더 효과적일 것입니다. 

부위별 체형별 복부지방흡입 알아보기

〔아랫배 부위〕

이 부위는 지방층이 표피층과 심층으로 나누어집니다. 성인이 되면 심층 부위 지방층이 두꺼워지는데 이에 따라 아랫배가 나오게 됩니다. 아랫배 지방흡입술 시에는 이 심층의 지방이 완전하게 제거되어야 나중에 다시 살이 찌지 않습니다. 다행히 늘어지고 주름진 아랫배라 하더라도 수술 후 수축이 잘되는 부위로 지방흡입의 효과가 좋은 부위입니다. 여성들에게는 분만 후 아랫배가 늘어나 돌출되어 보이기도 합니다. 

〔상복부 부위〕

상복부는 지방층이 한층으로 되어 있으며 허리 부위에는 섬유성 조직이 피부와 유착이 심해 상복부로 접근하기가 어렵기도 합니다. 기타 섬유조직이 많아 출혈이 될 수 있으며 수술 후에도 수축이 적어서 볼록하게 튀어나온 것처럼 보일 수도 있습니다. 완전히 지방제거를 하지 못한 경우 재수술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옆구리 부위〕

남성분들에게는 러브핸들이라고도 부르기도 하며 여성분들에게는 오히려 힙 부위에 해당된다고 볼 수 있으며 남녀노소 잘 나타나는 지방 축적 부위입니다. 이 부위 또한 2층으로 나누어져 심층에 남은 열량이 지방으로 전환되어 저장되게 되는데 운동으로 잘 빠지지 않고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증가되므로 나잇살이라고도 부릅니다. 섬세하면서도 철저한 흡입이 필요하며 수술 후 결과도 좋은 부위입니다.  

〔갈비뼈 위쪽의 지방층 부위〕

이 부위의 지방 축적은 누워 있을 때는 갈비뼈 위로 올라가 가슴 부위에 위치하고 있지만 서 있을 때는 중력에 의해 아래 방향으로 쳐져서 주름이 지고 늘어져 가슴 부위가 아니라 복부에 존재하게 됩니다, 따라서 이 갈비뼈 가슴 부위의 지방흡입을 소홀하게 되면 복부의 지방흡입 결과 또한 좋지 않습니다. 이 부위 상층에는 섬유조직이 있고 근육들이 갈비뼈 위를 싸고 떠 있기 때문에 자칫 지방조직으로 오인하여 근육 손상과 출혈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이 부위의 수술이 필요하신 분들은 대게 비만도가 높거나 피하지방층의 처짐이 있는 중년 이상의 여성분들입니다.

 

〔허리 부위 상방과 하방 그리고 등부위〕

복부의 지방흡입 시 이 부위를 수술해야만이 에스라인을 만들 수가 있습니다. 그 이유는 네 번째 부위인 갈비뼈 상방의 가슴 부위와 다섯번째 부위인 브라라인의 등부위를 포함함으로써 가슴부위 유방 하방과 등 쪽 가슴 부위에서 복부 부위로 늘어진 가슴 부위의 지방조직을 함께 제거하여 완전한 복부 지방흡입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특히 상부의 등부위와 연결되어 있어서 등 부위의 수술과 함께 수술을 받으시면 미용적인 효과가 더 좋을 것입니다.

결론적으로 말씀드리면 이렇듯 개인에 따라 지방 축적의 부위가 다양하므로 부위별, 채혈 별로 자신에게 맞는 지방흡입술을 선택하시는 것이 필요하며 불필요한 수술을 피할 수 있어 비용적인 측면에서도 더 효율적일 것이라 생각합니다. 

 

비너스 홈페이지 바로가기(↓클릭)

 

지방흡입은 비너스의원 - 아름다운 몸매를 위하여

지방흡입 중점진료 비너스의원은 지방흡입과 지방이식을 전문으로 수술하는 병원으로서 부천 및 인천, 계양, 부평 지역에서 몸매 성형으로 전문화된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홈페이지

myvenus.co.kr

비너스 공식 카페 바로가기(↓클릭)

 

비너스의 지방흡입 이야기 : 네이버 카페

비너스의원은 지방흡입을 전문으로 균형감 있고 자연스러운 지방흡입을 추구합니다.

cafe.naver.com

부천인천비너스의원오시는길(↓클릭)

 

비너스의원

★☆☆☆☆ · 성형외과 전문의 · Sang-dong-ro 105 Hyeonhae plaza bldg 302

www.google.com

지방흡입 전문병원 비너스의원/☎032-322-4845/경기도 부천시 상3동 534-2번지 현해프라자 302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