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천/인천 지방흡입]왜 지방흡입을 할까요? 다이어트&지방흡입 차이점을 알아볼까요?

[부천/인천 지방흡입]왜 지방흡입을 할까요? 다이어트&지방흡입 차이점을 알아볼까요?

날씨가 추워지면서 자연스럽게 옷차림이 두꺼워졌죠~
두꺼운 옷차림으로 몸매의 필요성을 못 느낄 것 같지만 그와 반대로 겨울에도 다이어트가 일상이 되어 버린 것 같아요. 
자기 관리를 잘하는 사람일수록 매력적으로 다가온다고 말하는데, 
자기 관리를 모습 자체만으로 주변에서 볼 때 매력을 느낀다고 하는데 아무리 열심히 해도 쉽게 바뀌지 않는 것들은 있었어요.
다이어트 열심히 했음에도 불구하고 특정 신체부위에 대한 고민을 갖고 계시죠.

다이어트는 꼭 과체중인 분들만 하는 것은 아닌 것 같아요.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도가 증가함에 따라 건강한 몸매, 볼륨감 있는 라인, 이상적인 체형의 아름다움을 만들기 위해 시작하는 경우도 많은데요,
불어난 지방들을 제거하기 위하여 여러방법으로 다이어트, 식단관리, 운동을 시도했음에도 불구하고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기엔 욕심이었던 거 같아요.
시간을 쪼개가면서 운동을 하고 노력을 해봐도 요요 때문에 원래 체중보다 더 늘어나는 경우, 더 스트레스를 받는건 상하체 불균형으로 인해 몸매 관리가 되지 않는 경우가 더 많았어요.

반복적인 요요현상과 원하는 부위의 지방이 빠지지 않아 고민하시는 분들이
지방을 빼기 위해 다이어트를 할것인지, 지방흡입을 할 것인지, 고민하는 분들이 많다고 해요.

지방흡입 수술은 비만인구가 늘어 남에 따라 이미 대중화가 되어 있으며, 미용 성형 수술 중 가장 많이 시술되고 있는 상황으로 그만큼 보편화가 되여 있는 성형 수술입니다.

오늘은 지방흡입과 다이어트의 차이점을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현대의 지방흡입은 지속적인 기술개발로 인하여 국소마취만으로도 시술이 가능한 안전한 시술입니다.


지방흡입 & 다이어트 차이점

1. 다이어트와 운동은 체중을 감량시키는 목적이며, 지방흡입은 체형을 교정한다는 것입니다.

체중관리는 다이어트와 운동을 해야 하지만, 아름다운 바디라인, 볼륨감 있는 바디라인을 만들려는 목적으로 지방흡입을 해야 합니다.
여성분들이라면 다이어트를 해보셨으면 아시겠지만, 과도한 다이어트로 건강을 해치는 분들이 많습니다. 
주변에서 흔히 볼수 있는 다이어트 방법들 중 굶어서 살을 빼는 분들이 많으시죠?
굶는 다이어트는 단기간에 눈에 보이는 체중을 쉽게 줄일 수는 있어도 오히려 건강이 악화되고 요요현상이 일어나기 쉽습니다. 또한 정신적으로도 무기력증과 스트레스를 초래하게 되고 심한 경우 거식증, 폭식증 등의 질병을 유발하기도 합니다.
우리 몸에 장애를 주지 않으며 효과적으로 다이어트를 하는 방법은 운동과 바른 식습관이라는 건 누구나 다 알고 있지만, 장기간의 시간을 필요로 하며 또 하나는 유지하기란 쉽지가 않겠죠.!
이런 경우 지방흡입은 건강을 해치지 않고 볼륨감 있는 라인, 건강한 몸매를 예쁘게 만들 수가 있다고 해요.

2. 다이어트는 지방세포의 크기를 줄이지만, 지방흡입은 지방세포를 없애는 수술입니다.

다이어트나 운동을 통한 체중감량은 지방세포의 크기를 줄여 체중이 감량 되며 체중을 유지하는데 실패하여 요요현상이 발생하는 경우 작아졌던 지방세포가 다시 커져 원래의 체중보다 더 찌게 되는 경우를 겪게 된다고 해요.
지방흡입은 지방세포 자체를 없애는 수술 입니다. 따라서 지방흡입은 체중 증가가 없는 한 다시 살이 찌지 않는다고 해요.
지방세포는 청소년기 이후에는 새로 만들어지거나 없어지지 않고 사이즈만 변화 되는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지방흡입으로 수술한 부위의 지방세포를 영구적으로 제거를 했기 때문에 체중이 유지되는 한 다시 살이 찌지 않습니다.

3. 다이어트를 원하는 부위 지방을 제거 할수 없지만, 지방흡입은 원하는 부위의 지방만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우리 몸은 현재의 신체 상태를 유지하려는 "항상성"이 있어요.
쉽게 설명드리자면 자신의 최적화 상태를 지속적으로 유지하려는 특성, 항상 같은 상태를 유지하려는 성질을 의미합니다.
우리 몸에서의 항상성은 체중에도 작용을 하게 된다고 해요. 그렇기 때문에 다이어트를 하여 체지방 감량이 되었더라도 식사 양이 증가하게 되면 전보다 더 찌게 되는 경우가 많다고 하죠. 그렇기 때문에 다이어트를 할 때는 체중 감량을 한 후 항상성이 유지할 수 있도록 장기적으로 오랜 기간 동안 관리를 해줘야 하는 것입니다.
특히 다이어트, 운동, 식이요법으로 원하는 부위 빼기란 하늘의 별따기 였어요.
체중 감량에 성공을 했더라도 요요현상에 또는 원하지 않는 부위의 지방이 빠지면서 몸매 불균형으로 더 스트레스를 받는 경우가 많다고 해요.
하지만 지방흡입은 이러한 현상 없이 제거하고 싶은 국소적인 지방축적 부위만을 제거함으로써 아름답게 건강미 넘치는 균형감 있는 체형을 얻을 수 있습니다.

3. 다이어트와는 다르게 피부 늘어짐이 없이 사이즈 감소가 됩니다.

다이어트와 운동을 악착같이 해서 어느 정도 체중감량을 했어도 원하는 부위의 만족할 만한 바디라인을 얻을 수는 없다고 해요. 또한 피부의 늘어짐이 발생하여 고민에 빠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지방흡입의 장점중 하나는 원하는 부위의 지방을 제거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피부 처짐이 없이 수술 후 늘어진 피부가 수축하여 밀착이 발생함으로 피부의 절제술 없이도 매끈한 라인을 얻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지방흡입 후 피부가 처지지 않는지에 대한 질문이 많다고 하는데요, 지방흡입 후 부피가 감소되므로, 피부가 남아 돌게 되는데 지방흡입 후 수축되어 오히려 더 올라가는 경우가 많다고 해요.
따라서 다이어트로 인한 체중감량으로 피부가 쳐짐 경우에도 사이즈 감소뿐만 아니라 늘어짐 없이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다고 해요.

4. 지방흡입은 다이어트, 운동에 비해 비만이 빨리 해결된다는 점 입니다.

실제로 수술후 1주일만 지나도 전후사진상 몸매 차이를 크게 느낄 수 있습니다.
특히 고도비만이신 분들이 체중감량을 힘들게 했더라도 결국에는 지쳐서 체중을 유지하는데 실패하여 오히려 상황이 악화되는 요요현상이 발생하는 경우를 많이 보게 되는데 지방흡입을 받고 난 뒤 체력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여유가 생겨 쉽게 다이어트를 시작할 수 있고 유지하기가 쉽다는 것입니다.
실제로 지방흡입을 받으신 분들이 체형이 좋아지면 건강에 대한 관심이 증가되면서 자신감을 회복하고 더욱 체중관리에 신경을 쓰는 경우가 많다고 해요.

비만, 국소부위의 지방, 상하체 불균형 때문에 고민하고 계신 분들은 지방흡입으로 원하는 부위의 지방을 제거하여 볼륨감 있는 몸매, 건강한 몸매로 자심감을 회복하는 건 어떨까요?

지방흡입은 개개인의 지방량, 피부타입 등 신체조건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사이즈 감소와 자연스러운 라인 개선을 하기 위해선 지방흡입 수술에 대한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갖고 있는 지방흡입 중점 병원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지방흡입은 직접적으로 지방조직을 체외로 제거하는 시술인 만큼 확실한 효과를 보장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균일하지 못한 과도한 지방제거는 자칫 잘못하면 울퉁불퉁하게 되어 미용적으로 좋지 못한 모습뿐만 아니라 전체적으로 자연스럽지 못한 체형으로 변화시킬 수도 있습니다.
반대로 너무 적은 양의 지방제거는 체형성형의 효과가 적으므로, 만족스러운 지방흡입술이 될수 없었어요.

충분한 양의 지방흡입으로 만족스러운 사이즈 감소와 자연스럽고 매끄러운 피부 표면을 만들어 내는 것은 무엇보다도 집도하는 의사의 지식과 숙련도, 노하우와 모든 조건에 충족시킬 수 있는 건 의료진의 체력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부천/인천 비너스의원은 지방흡입, 지방이식만을 16년이상 중점 진료하였으며,
하루에 한명 수술로 난이도 높은 재수술 케이스를 중점으로 진료해 오셨다고 합니다.
또한 지방흡입 중점병원인 만큼 모든 시스템 자체가 지방흡입에 맞춰 있어 상담, 수술, 수술 후 관리까지 보다 안심하고 받아 보 실수 있었어요.

지방흡입은 어떤 의료진이 수술을 집도하느냐에 따라 결과 차이는 크게 달라진다고 해요.
그렇기 때문에 안전하고 지방흡입을 잘하는 병원, 지방흡입 중점 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부천/인천 비너스의원 스타일 지방흡입이 궁금하다면 1:1 맞춤 상담 권장해드립니다.

▶비너스의원 홈페이지 바로 가기◀

 

지방흡입은 비너스의원 - 아름다운 몸매를 위하여

지방흡입 중점진료 비너스의원은 지방흡입과 지방이식을 전문으로 수술하는 병원으로서 부천 및 인천, 계양, 부평 지역에서 몸매 성형으로 전문화된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홈페이지

myvenus.co.kr

 

▶비너스의원 공식 카페 바로 가기◀

 

비너스의 지방흡입 이야기 : 네이버 카페

비너스의원은 지방흡입을 전문으로 균형감 있고 자연스러운 지방흡입을 추구합니다.

cafe.naver.com

부천/인천 지방흡입 중점 병원 비너스의원

032-322-4845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 3동 534-5번지 현해 플라자 302호(상동역 6번 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