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종아리 지방흡입과 스키니 부츠[지방흡입 사진]

종아리 지방흡입과 스키니부츠


날씨가 점점 쌀쌀해 지고 있습니다.  겨울철에 가장 맵시를 돋보이게 하는 아이템은 무엇일까요?
스키니 부츠를 떠올리는 분들이 많이 있을것입니다. 그렇다면 비너스와 함께 종아리 지방흡입으로 좀더 가늘고 매끄러운 라인으로 스키니 부츠로 뽐낼수 있을지 모릅니다.


종아리 지방흡입은 지방흡입시 가장 까다로운 부위이고, 마이크로 카눌라를 사용하여 끈기있고 세심하게 시술해야 하는 부위입니다.  종아리는 다른 곳과는 달리 지방층이 한층으로만 되어 있어 파인 주름이 생길수 있고, 라인을 고려하지 않고 수술하게 되면 전혀 엉뚱한 결과가 나올수도 있습니다.



비너스의원의 종아리 지방흡입은 미세한 흡입관인 마이크로 카눌라를 사용한 마이크로 지방흡입 시술을 하므로 매끄럽고 아름다운  종아리 지방흡입을 할수 있을 뿐 아니라,  안쪽으로 휘어진 오다리 형태의 종아리 교정과 함께, 무릎 안쪽 튀어나온 지방층을 같이 수술하므로 허벅지 안쪽에서 부터 종아리까지 이어지는 선을 반듯하게 일직선으로 만들어 아름다운 라인을 만들고 또한 다리가 길어 보이는 부수적인 효과를 낼수 있습니다.




종아리 지방흡입 전후사진




겨울철... 그러나 집안에서 웅크리고 있지 않고 스키니 부츠와 미니스커트로 아님, 스타킹과 하이힐로 거리를 자신있게 활보할 당신... 어때요? 즐거운 상상이 아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