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복부의 지방흡입[지방흡입 사진]

비너스의원의 지방흡입전후사진과 복부지방흡입의 특징

복부비만의 지방은 윗배는 3개의 층으로 아랫배는 4개의 층으로 되어있습니다. 윗배는 지방의 섬유화가 아랫배 보다 심하여 흡입관의 접근이 쉽지 않고 통증에 대한 반응도 예민한 부위입니다. 따라서 가는 흡입관을 사용하여 전체적으로 골고루 매끄럽게 시술을 합니다. 아랫배는 깊은층과 표피층을 골고루 흡입해야만 결과가 좋습니다. 또 아랫배는 웬만큼 피부가 늘어나 있더라도 수술 후 시간이 지나면 수축이 잘 되어, 피부를 절제할 필요가 거의 없으나, 윗배는 뱃살빼기가 어렵고, 또 지방흡입후에도 아랫배에 비해 수축이 잘 일어나지 않는 부위로, 수술하고 나서도 쳐질 수 있는 부위입니다.

비너스의원의 복부 지방흡입의 특징은 흉복부 전체 흡입( circumferential thoracoabdomen liposcution) 입니다.
즉 복부지방흡입이라고 하지만은 아랫배, 윗배, 옆구리, 가슴하부, 등 을 모두 포함하는 원통형의 수술을 한다는 것입니다.

장점은 한번에 복부에서 브라라인까지 미세한 마이크로 흡입관을 사용하는 마이크로 지방흡입을 하므로 매끄럽고 완전한 지방제거로 요요현상이 발생하지 않으며,  국소적인 지방제거가 아닌 전체적인  라인을 만들어 내고, 특히 허리(waist) 부분이 강조 될수 있다는 점입니다.

안전한 수면마취를 사용하여 수술중 통증을 느끼지 않고, 국소마취인 투메슨트 지방흡입 방식으로 수술하므로 수술후 통증이 적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0084.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