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팔지방흡입 - 노출의 계절 여성의 아름다운 몸매를 위하여

벌써 시원하고 가벼운 옷이 생각나는 더위가 찾아온 것 같습니다. 노출의 계절 여름철에 여성들이 가장 많이 신경을 쓰는 부위는 팔뚝이 아닌가 싶습니다.

아름다운 여성의 팔의 모습은 어떤 모습일까요? 물론 두껍지 않고 늘어지지 않은 갸느다란 팔뚝입입니다.

정확하게 부위별로  말씀드리면, 팔안쪽 이두박근 하방의 늘어진 부위가 없고, 팔의 차렷자세에서 외곽라인으로 보통 삼각근(deltoids muscle)하방부터 팔꿈치의 외곽라인이 직선형태를 띠는 모습입니다.

또한 겨드랑이 앞면 일명 애깃살이라고 부르기도 하는, 가슴의 윤곽이 나타나기 전에 보여지는 정면의 돌출이 없으며,겨드랑이 안쪽 어떤 여성분은 부유방이 위치되는 경우도 있는 바, 겨드랑이 자체의 지방축척이 없어야 날렵한 팔의 모습을 보입니다. 

마지막으로 팔꿈치 뒷쪽 즉, 팔의 후측면 하방의 지방축척 부위입니다. 겨드랑이 부터 쭉 보아 내려 오다 보면 팔꿈치 부위에서 불쑥 튀어나온 경우가 있습니다.  이부위가 날렵해야 전제적으로 여성스러운 라인이 완성이 되며 팔꿈치 하방의 전완과도 자연스럽게 연결이 이루어 집니다.

물론 지방흡입은 피부와 근육층 사이에 있는 지방층을 제거함으로 체형을 아름답게 만드는 시술이므로, 근육이나 뼈대의 형태를 개선할수 없다는 한계는 있습니다만, 간단하게 지방을 흡입함으로서 충분한 여성스러운 모습을 연출할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이어트와는 달리 수술후에는 늘어진 팔뚝의 피부가 수축이 발생함으로서 미용적인 효과를 낼수 있다는 점이 지방흡입의 장점이라고 볼수 있겠습니다.

 

아래 사진은 팔뚝의 지방흡입으로 순수지방량만 800 ml 제거된 젏은 여성분의 수술전후 사진입니다.

 

[인천, 부천 지방흡입 전문 비너스의원 원장 정원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