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아무리 운동해도 안 되는 M라인 안되는 남자



여름이 되니 여성들 뿐 아니라 남성들도 몸매 만들기에 열심이지요~
멋진 M라인을 만들어 멋지게 수영복을 입고 뽑내고 싶은 열망은 있지만 아무리 노력하고 운동해도 안되는 사람이 있다는 사실... 아시나요??

M라인은커녕 가슴이 여성처럼 늘어나는 여성형유방증(이하 여유증)으로 고민하는 남성들이 많다는 사실.

이들은 대부분 살을 빼면 가슴이 줄어들 것으로 생각하지만 막상 살을 빼도 줄어들지 않는 가슴을 보며 가슴앓이 하고 있습니다.

 
여유증 “수술로 개선 가능”

 
 

여유증은 대부분 사춘기때 남성호르몬과 여성호르몬의 불균형 때문에 생리적으로 발생하는데 발생 후 약 2년이 지나도 없어지지 않을 경우 여성형 유방증으로 간주합니다.

남에게 말하기는 어려웠을 고민이지만, 해결 할 수 있는 방법은 생각보다 훨씬 간단하다는 사실!!!

여성형유방은 대개 미용적인 목적으로 이루어지므로 얼마 되지 않는 지방층이라도 수술로 개선효과가 있습니다.

최근에는 베이서(VASER)라고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는 3세대 초음파 지방흡입 기기를 이용하여 유선조직을 파괴하고 지방조직을 연화시킨 후에 지방을 흡입 하는 방법입니다. 유선조직이 많은 여유증에 효과적이며, 수술후 지방제거로 인한 피부 쳐짐에도 리프팅 효과가 있습니다.

절개를 겨드랑이가 접히는 부분에 하면 수술 후 자연스러우면서도 흉터가 없는 장점이 있습니다.

대개 수술 시간은 크기나 모양, 그리고 유선조직의 양에 따라 다르지만 대개 1시간 내외의 시간이 소요될 정도로 빠릅니다. 수술이 끝나면 30분에서 1시간 정도 휴식을 취한 후 바로 퇴원이 가능하며 그 다음 날부터는 일상생활에 큰 무리가 없습니다.

남자의 상징은 벌어진 가슴인데 남모를 고민 때문에 자신 없이 위축 들어 살았다면 이제는 그럴 필요가 없습니다.

여유증 수술이면 감추기에 바쁜 가슴이 아니라 강인함을 드러내기에 바쁜 가슴이 될 수 있지 않을까요??


이번 여름~ 권상우, 비, 소지섭, 송승헌, 정우성 몸매에 도전해 보자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