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사과 머리로 귀엽고 깜찍한 헤어스타일 연출




 최근 여자 아이돌 그룹의 멤버들이 사과 머리를 많이 하면서
동안헤어로 각광 받고 있는 사과 머리~~~

사과머리는 사과처럼 머리 윗부분에 '꼭지'가 있는 헤어스타일로, 평상시 귀찮게 흘러내리는 앞머리를 위로 묶어 편한 스타일을 완성해주면 됩니다.
자연스러운 느낌을 연출하면서도 깔끔하고, 수수하면서도 멋스럽지요.

 사과머리의 종류는 다양해요.
머리의 정수리 부분 한가운데를 묶어 옆으로 늘어뜨리는 치코리타 사과머리,
옆으로 내리지 않고 위로 둥글게 묶어놓은 상투 사과머리,
정수리 부분을 꽈배기모양으로 땋아놓은 볏짚 사과머리 등등.


 사과머리의 연출방법은 이외로 간단해요.

1. 먼저 머리카락을 손가락으로 빗어 모은 다음 정수리 부분에 높게 묶고 상투모양으로 만들어 주세요.
2. 그런 다음 상투부분을 반으로 나누고 양옆으로 넓게 펴서 실핀으로 고정시켜 주시면 됩니다.
3. 남은 자투리 머리는 빙빙 돌려 실핀으로 고정시키거나 고무줄로 묶어주면 귀엽고 깜찍한 사과머리 완성!

혹은 상투만 만든 다음 남은 머리는 그냥 늘어뜨리기도 합니다.




그럼, 연예인들의 사과머리 스타일 한번 볼까요??


소녀시대 아가씨들의~~ 사과머리


티아라의 지연~ 이쁘네요.


의외로 넘 잘어울리는 사과머리의 이하나


손예진의 사과머리~ 상투머리 비슷하네요.


서우의 사과머리. 약간 고난이도로 멋을 냈네요.


카라의 구하라의 사과머리도 빼놓을 수 없지요.


신민아의 상큼 발랄한 사과머리~ 잘 어울리죠.


귀여움의 대명사~ 원더걸스의 소희의 머리

2NE1 박봄의 사과머리


유인나의 사과머리도 정말 귀엽네요.




요즘은 남자 연예인들도 사과머리를 많이 하죠


지드래곤의 사과머리~ 남자가 해도 귀엽네요 ^^


빅뱅의 권지용~~ 최고 잘 어울리네요.

 
김혜성~ 이쁘장하셔서 그런지 역시 잘 어울려요~


아무렇게나 묶은듯 한데~ 자연스러워 보이네요. 슈퍼주니어 동해


슈퍼주니어 신동~ 약간 코믹하게!!


슈퍼주니어 이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