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지나, `이제 여름` 핫팬츠 셀카 공개, 나도 에스라인이 갖고싶다면?


 

 

가수 지나가 우월한 몸매를 뽐내는 핫팬츠에 배꼽티를 입고 S라인 셀프 카메라를 공개했습니다.

지나는 15일 오전 8시 자신의 트위터에 "웃어버리고 신경 쓰지 말자(smile and let it go)"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는데요

사진에는 핫팬츠를 착의, 한껏 여름 분위기를 낸 지나의 모습이 담겨있었답니다.

지나는 붉은 상의 밑단을 묶어 올려 여름 분위기를 연출했네요!!

이를 접한 팬들은 "포토샵으로 보정한 몸매 같다", "역시 마네킹 몸매다"등의 반응을 보였다고하네요~

 

핫팬츠 위 허리에 군살 하나 없는 에스라인이 보이시나요?ㅠ_ㅠ

너무너무 부럽습니다!!!

올 여름 저도 당당하게 핫팬츠 입고!! 셀카 찍어 올려보고싶네요~

하지만 볼록한 옆구리가 늘 자신없어 길게 내려온 헐렁한 티만 입고 다니는 제 모습...혹은 우리의 모습!

 

하지만 이런 우리에게도 탈출구는 있습니다!!

바로바로 마법같이 에스라인을 찾아주는

비너스의원의 지방흡입이 그 비결*^^*

 

 

옆구리 지방흡입 전후사진

 

여성의 S라인을 책임지는 측면라인은 힙과 허리 부분으로 여성에게는 자연스러운 에스라인을 형성하고

남성에게는 옆구리(Love Handdle)로 불리기도 하는 부위로 대개 직선 형태로 있답니다.

 

그러나 나이가 들면서 지방조직이 증가하기 시작하면서
다이어트나 운동에 효과가 적은 부위로 등극!!

'나이살' 이라고 불리우며 우리를 괴롭히지요 ㅠ_ㅠ



하지만 여자분들의 옆구리 지방흡입은 항상 모든 사람에게 좋은 결과를 보입니다♡
시술을 하고나면 환자를 기쁘게 하는 부위중 하나이기도하죠*^^*

또한 옆구리 지방흡입의 더욱 좋은 결과를 얻으려면 다른 부위와의 연결성(blending)이 필요해요~
옆구리 지방흡입에서 더욱 좋은 결과를 얻으려면 대부분 힙(hip)을 고려해

엉덩이 지방흡입을 같이 하는 것이 좋으며,

필요하다면 등 지방흡입도 같이 하는 것이 좋아요~^^

 

전체 복부 비만이 심하지 않으신 분들은 측면 힙과허리, 옆구리만을 시술받으셔도

젊었을 적의 에스라인으로 돌아 갈수 있다고하네요*^^*

 

 

 

  

 

다이어트나 운동으로 되지 않는 군살은 수술적 요법인
지방흡입으로 해결될수 있다고합니다^^

비너스의원의 지방흡입은 국소마취로 안전한 지방흡입이 가능하며,

빠르고 완전한 지방제거로 매끄러운 라인을 만들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