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그녀들, 어깨를 드러내다. 아름다운 등라인 등지방흡입 비포에프터

 남성들은 여성들의 둥글고 가녀린 어깨에 열광한다.

이에 올 여름 여성들이 어깨가 유감없이 드러나고 있다.

둥근 라인을 따라 곧게 내려오는 가는 곡선은 남성들의 심금을 울리기에 딱 좋다.

이러한 남성들의 마음을 읽은 여성들이 일찍부터 어깨를 드러내는 스타일에 열을 올리고 있다.

어깨 전체를 드러내는 것부터 부분 커팅으로 일부분을 드러내는 것까지 다양하다.

오프숄더는 레드 카펫 드레스에만 사용되는 것이라 여겼지만 최근에는 이 뿐 아니라 시티룩으로 활용되고 있어 그 인기가 더욱 높다.


아름다운 뒤태의 정점을 찍는 어깨라인. 이를 더욱 돋보이게하는 올 여름 스타일에 대해 소개한다.

   

  아름다운 어깨 전체를 드러내는 스타일 오프숄더


가슴라인을 딱 맞게 해 어깨를 훤히 드러내 여름에도 갑갑하지 않다.

특히 오프숄더는 둥근 어깨 라인 뿐 아니라

가늘고 길게 뻗은 팔, 목선, 쇄골 라인들이 적나라하게 드러나 어느 아이템보다 섹시한 분위기를 풍긴다.

여성의 부드러운 곡선이 가장 잘 드러나는 부분들을 직접적으로 노출함으로 인해 훨씬 부드러운 연출을 완성한다.

   

   

  노출이 부담스럽다면 부분 노출을 즐겨봐  

 

   

이러한 스타일은 노출의 부담을 줄여주고 감도 높은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어 더욱 좋다.

부분적으로 과감하면서 스타일리시한 커팅 탓에 센스 있는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이러한 스타일을 연출할 때 가장 중점을 둬야 하는 것은 바로 함께 매치하는 아이템이다.

이렇게 부분적으로 어깨만 노출되는 아이템은 다른 제품들보다 디자인이 화려한 경우가 많다.

이에 컬러를 통일하거나 다른 아이템의 디테일을 최소화하는 것이 좋다.

   

아직까지 어깨노출을 두려워한다면 올 여름은 과감하게 어깨 노출에 도전해보는 것은 어떨까.

   


여름맞아 트렌드를 쫓겠다고 급하게 바나나다이어트 쉐이크다이어트 를 하면
금방 효과적인다이어트 성과를 볼 수 있을까요?
요요없는다이어트 그런 꿈의 다이어트는 어딘가에 존재할까요?ㅜㅜ
지방흡입잘하는곳 비만 인들의 현명한 선택
지방흡입잘하는 성형외과 비너스의원이 도와드립니다.

   신뢰를 바탕으로 있는그대로의 수술모습과 데이타를 제공합니다.
직접보시고 선택하세요




 

 

 

  

30세 젊은 미혼 여성분으로, 상체에 비해 팔이 두껍고, 등부위의 살로 인해  민소매 셔츠 즉 나시을 입을수 없다고 하셨습니다.
복부와 브라라인의 등부위를 타병원에서 시술받으셨으나, 만족하지 못하여 이미 등부위의 경우 재수술을 받으시고 저희 병원에 내원하셨습니다.  360도 원통형으로 팔을 지방흡입 하였으며, 등 부위 또한 다시 재수술을  받으셨습니다.   
체중 48 kg ,  신장 160 cm 로
흡입된 순수 지방량은 750 ml 였습니다.
등부위의 수술시 저희 비너스의원에서는 겨드랑이 후측 주름부위의 절개를 사용하며, 노출되는 절개구는 없습니다만, 이미 타병원에서, 등부위의 재수술을 하면서 절개를 한 곳이 사진에 보입니다.
전체적으로 균형있는 상체, 팔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민소매 티셔츠를 입어도 될것 같습니다.

 

 

부천지방흡입 / 인천지방흡입 / 지방흡입잘하는곳 / 성형외과 / 비포에프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