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지방흡입정보] 올여름 즐기고 싶다면 S라인뿐만 아니라 W라인까지 !

   

최근 여자들이 선호하는 이상적인 바디라인은

무조건 마르기만 한 일자 체형이 아니라

볼륨감 있는 가슴라인과 매끈한 허리,

그리고 탄력 있는 힙라인을 두루 갖춘 입체적인 바디라인을 원하고 있다.

   

   

 

   

노출의 계절 여름이면 여자들의 마음도 조급해지고 바쁘기 마련이다.

   

이맘때가 되면 그 동안 미뤄왔던 다이어트와 몸매관리를 위해 충동적으로 피트니스 센터를 등록하거나 전문가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퍼스널 트레이닝'도 생각해 보지만 값비싼 비용과 시간투자에 대한 부담 때문에 선뜻 엄두가 나질 않는다.

   

그렇다고 무분별한 단식을 통한 다이어트는 피부의 탄력을 떨어뜨리고 급한 마음에 몰아서 하는 격한 운동은 신체리듬과 관절에 큰 무리가 올 수 있다.

   

 

   

얇은 허리·다리 S라인 대신 건강한 W라인 대세

대중이 바라는 몸매가 바뀌면 패션도 함께 바뀌기 마련. 닭이 먼저냐 달걀이 먼저냐의 문제겠지만, 남성 바지폭은 점점 좁아지고 여성의 하의 길이는 점점 짧아진다. 남성 브랜드 바지에서 헐렁한 스타일은 눈을 씻고 찾아봐도 찾을 수 없다. 앞으로는 더욱더 어려워질 듯하다. 특히 캐주얼 바지에서 그 특징이 도드라진다. 평범한 회사원 박아무개(43)씨는 "허리띠 아래 주름이 넉넉하게 있는 바지"를 찾았다가 점원에게 "이제 그런 바지 안 나와요"라는 핀잔을 들었다. 신세계백화점의 한 남성복 판매원은 "이제 40대들도 허리띠 아랫부분에 주름이 없는(폭이 좁은) 바지를 많이 찾는다"고 말했다. 허리와 다리 부분의 폭이 넉넉한 바지는 대부분 주름이 2개짜리였는데, 3년 전부터는 아예 나오지 않고 주름 하나짜리 바지의 판매 비중도 점점 줄고 있다. 폭 좁은 남성 청바지는 주류 스타일로 자리잡았다. 폭 좁은 바지에 엉덩이 라인이 강조되는 건 당연한 얘기다.


   

여름맞아 트렌드를 쫓겠다고 급하게 바나나다이어트 쉐이크다이어트 를 하면
금방 효과적인다이어트 성과를 볼 수 있을까요?
요요없는다이어트 그런 꿈의 다이어트는 어딘가에 존재할까요?ㅜㅜ
지방흡입잘하는곳 비만 인들의 현명한 선택
지방흡입잘하는 성형외과 비너스의원이 도와드립니다.
신뢰를 바탕으로 있는그대로의 수술모습과 데이타를 제공합니다.
직접보시고 선택하세요

 

   







 

   

42세 여성분으로 과거 타병원에서 허벅지 지방흡입을 받으셨던 분입니다.
저희 비너스의원에 방문하여 복부 지방흡입을 받으신후,
이어서 엉덩이 축소, 힙업 수술을 받으셨습니다.
체중 56 kg,  신장 158 cm 이신 분으로,
엉덩이와 허벅지 안쪽부위에서 순수지방량만 700 ml 흡입이 되었습니다.
엉덩이 양측 골반부위의 함몰에는 양쪽당 각각 60 ml 씩 총 120 ml의 지방이식을 하였습니다.
허벅지 단독으로 지방흡입을 받는 경우 대부분 허벅지 바깥쪽의 돌출( 새들백 - saddle bag) 부위의 지방을 과다하게 제거하여, 엉덩이에서 허벅지로 이어지는 자연스러운 곡선이 직선의 형태로 변화 됨으로서 여성스러운 곡선의 아름다움이 보이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한 엉덩이가 상대적으로 크게 보임으로서 균형이 깨지고, 엉덩이가 쳐지는 현상이 발생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아래의 경우 엉덩이 지방흡입으로 엉덩이 축소를 하였으며, 측면사진에서 보면 엉덩이 크기의 축소가 되었으며 상방으로 올라간 모습이 보입니다. 또한 엉덩이 하방의 주름을 상방으로 올리는 힙업,  그리고 양측 엉덩이 함몰부위에 지방을 이식하여 여성의 곡선미를 최대한 살렸습니다.  결과적으로 균형있는 사과 같은 형태의 아름다운 엉덩이가 되었습니다.


 

   

 

   

   





태그 ; W라인,다이어트,힙업,하체지방흡입,엉덩이축소,지방흡입,엉덩이지방흡입,부천지방흡입,인천지방흡입,지방흡입잘하는곳

올여름 즐기고 싶다면 S라인뿐만 아니라 W라인까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