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지방흡입정보] 1주일에 5kg빼기~ 가능할까? 나도 해볼까?

일주일에 5kg빼기 가능할까?



 



오늘은 비너스의원에서 모든 여성들의 궁금증을 모으고 있는 다이어트!

그것도 단기간 다이어트 일주일에 5kg을 뺄 수가 있는지에 대해 얘기해보려해요~

요즘 연예인들의 다이어트 소식을 보면 일주일에 5kg은 물론이고 더 많은 살을 빼서 나오는 연예인분들이 허다한데요~

일주일에 5kg빼기 실제로 성공 하신 분들도 실패 하신 분들도 있을거에요~


과연 일주일에 5kg빼기 가능할까요? 결론부터 이야기 하자만 가능은 합니다. 


체중이 워낙 많이 나가시는 고도비만 인 분들은 지방 뿐만 아니라 근육량, 체내 수분보유량도 같이 많은 경우가 대부분이에요. 이런 분들의 경우는 실제로 일주일 동안 음식을 단식에 가깝게 조절하고, 운동의 양을 늘리면.... 지방뿐만 아니라 수분보유량이 빠지기 때문에 일주일에 5kg빼기 가능하답니다. (하지만 수분보유량이 빠진다는 것은 일시적인 효과로... 체중감량의 효과를 봤다고 할수 없어요. 다시 음식조절을 안하시면 수분보유량은 금방 올라가기 때문에 빠진 체중이 원상복귀하는 것은 정말 쉽죠...)

하지만 비너스의원에서 드리고 싶은 말씀은 일주일에 5kg빼기 가능한가? 가능하지 않은가가 아니랍니다~

일주일에 5kg빼기 가능하다고 이야기 했지만 실제로 눈에 보이는 체중만 감량 했을뿐이지 단기간 다이어트 전에 생활로 돌아오면 빠진 체중이 유지 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성공했다고는 볼수 없을거에요.

그렇기 때문에 일주일에 5kg빼기등 단기간 급격한 다이어트는 결국엔 실패로 돌아오는 아주 위험한 다이어트 방법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또한 급격한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음식의 조절을 상당히 힘든 수준에서 해야하고 운동의 양도 많이 늘려야 하기 때문에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몸과 마음이 많이 지친답니다.

결과적으로 일주일에 5kg빼기는 실패하는 다이어트 방법이라고 할수 있어요.

 

위험한 방법인거, 요요현상으로 힘들수도 있다는거 아시지만 그래도 시도하시는 분들도 분명히 계시겠지요. 하지만  하루를 위해서 나중에 요요현상으로 체중이 증가하고, 건강을 해칠수 있다면 그것이 정말 올바른 생각인가? 차라리 지금을 계기로 체중감량의 효과가 늦을수 있지만 올바른 다이어트를 시작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단기간의 다이어트는 실제로 체중계의 체중만 5kg 빠졌지, 사이즈 감소나 지방감소는 노력한 만큼 없다는 것입니다. (요요현상, 거식증, 우울증, 등등 아주 위험을 동반한다는거 알아두시길 바라요.)

tip> 다이어트에 성공하려면 자신의 체질을 잘 알아야 합니다.
살이 잘 찌는 체질인지... 아니면 근육양이 많은 근육형 체질인지... 하지만 일반인이 쉽게 자신의 체질을 판단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전문가의 도움을 얻어 자신의 체질에 대해서 다이어트 를 해야 좀 더 성공하는 다이어트를 할수 있습니다.

 

 

한국인의 허벅지 길이는 상대적으로 서양인에 비해 짧습니다만, 아래 케이스의 젊은 여성분은 허벅지의 길이가 길고 아릅답습니다.  그러나 골격의 문제로 허벅지 안쪽이 붙어 있고, 약간의 돌출과 함몰이 있어서 미용상 약간의 개선의 여지가 있었습니다.

비너스의원에서는 이런분들에게 허벅지 안쪽살과 무릎안쪽 살만의 약간의 부분지방흡입(미니지방흡입)만으로  허벅지 라인을 더 길어 보이며 미끈한 모습을 만들수가 있습니다.

또한, 미니 지방흡입의 경우 비너스의원에서는 예약만 하신다면, 당일 수술이 가능하며, 수술후 바로 퇴원을 하실 수도있고, 수술후 회복도 빨라 1주일 정도면 어느정도의 체형변화를 느끼실 수가 있습니다.
양쪽 허벅지 내측에서 순수지방만 각각 500ml씩 총 1000ml 가 흡입 되었던 케이스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