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2011크리스마스 호텔패키지] 크리스마스에 제일 받고 싶은 선물은?

1년에 한번뿐인 크리스마스! 이번주 주말에 벌써 크리스마스인데요~


아직 크리스마스선물로 고민인 분들을 위해 정리를 해보았답니다^^

한 설문조사에서 남성 직장인들이 가장 받고 싶은 크리스마스 선물 1위로  '의류'를  여성 직장인들은  '액세사리'를
골랐다고 하네요^^

이 외에도 남녀 직장인들은 크리스마스에 받고 싶은 선물로 ▲공연 티켓(영화, 연극, 음악회 등_9.1%)

▲깜짝 이벤트(6.4%) ▲향수 및 코스메틱 제품(5.9%) ▲정성이 담긴 크리스마스 카드(5.6%) 등을 선택했다고 해요.

반면에 직장인들이 원치 않는 크리스마스 선물로는 남녀 모두 꽃다발을 선택했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꽃다발은 받을땐 기분이 좋지만 시간이 지나면 꽃이 시들어버리니 실용적인 면이 떨어져서 그런것같아요.

저도 꽃다발보단 실용적인 선물이 더 좋은것같아요^^

또한 마음을 담아 써주는 크리스마스카드 너무나 기분좋은 선물이구요~

그렇다면 어린이들은 어떤 선물을 받고 싶어할까요?

어린이들이 원하는 크리스마스 선물 1위는 게임기랍니다.

시간이 흘러도 여전히 게임기는 어린이들의 짝꿍인가봐요~ㅎㅎ

   부모님들은 우리아이의 교육에 도움이 될만한 선물을 사주고 싶으실텐데...^^


이번 크리스마스는 주말이라 사람들이 어딜가도 많을 것 같은데요.

1년에 한번뿐인 특별한 일요일, 크리스마스를 잘 보내고 싶은데....

어딜 가야할지 난감한분들을 위해 또 제가 정리를 했답니다.

평상시 가격부담에 망설였던 호텔패키지로 시즌행사 혜택을 누려보는 것은 어떨까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는 크리스마스 연휴와 연말에 이용할 수 있는 메리윈터 패키지라고 출시했는데,
디큐브시티 백화점의 7개 대표 여성 브랜드 할인 쿠폰과  분위기 있는 연말 분위기를 낼 수 있는 맞춤 세트인
프랑프랑(Franc Franc) 기프트 세트를 포함해 스파클링 와인 1병, 스페셜 초콜릿, 호텔에서 제작한 2012년
캘린더가 제공된다고 합니다.
메리 윈터 패키지 숙박객은 27층에 위치한 수영장과 피트니스를 환상적인 서울의 전경을 즐기며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고 패키지 가격은 28만 5000원부터이다.(2인숙박기준)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24일 연회장에서 크리스마스 만찬을 즐길 수 있는 스페셜 디너 뷔페를 선보인다.
뷔페는 각종 브래드와 애피타이저, 샐러드, 한식, 칠면조, 메인요리, 디저트 등 열 개의 섹션으로 구성돼 있다.
독일의 정통 핫 와인인 글뤼바인으로 익힌 배와 따뜻한 크리스마스 푸딩도 별미로 즐길 수 있다.
크리스마스 디너 뷔페는 저녁 6시부터 9시30분까지 3층에 위치한 미팅룸에서 마련되며, 가격은 성인 8만원, 어린이 6만원이다.

또한 서울로얄호텔 Cafe & Dining 베르쟈뎅에서는 이브날을 맞아 'X-MAS 디너 스페셜메뉴'를 준비했다.
샤또브리앙 안심스테이크로 구성된 스페셜A와 최상의 한우 안심스테이크로 구성된 스페셜S 두 가지 메뉴가
준비돼 있다.
가격은 스페셜A 6만원, 스페셜S는 9만원이다.

그랜드 힐튼 서울은 한 겨울을 마음껏 만끽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준비했다. 12월17일부터 24일까지 로맨틱 메모리 패키지(21만5000원), 조이풀 메모리 패키지(26만5000), 원더풀 메모리 패키지(33만5000)에는 조이풀 메모리 패키지를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이용한 고객에게는 하이원 리조트 스키 렌탈, 리프트, 곤돌라 30~50% 할인권 등이 증정된다. 커플 사진 촬영 및 인화 서비스도 준비됐다.

테마파크 스파플러스가 있는 호텔 미란다 이천은 크리스마스를 스파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노위 스파 크리스마스 패키지는 따스한 온천욕을 즐길 수 있는 ’스파플러스’ 2인 입장권, 객실 1박(2인기준), ’랑데뷰’에서의 뷔페 (2인기준)가 포함돼 있다. 미니와인이 제공되는 패키지 가격은 조식기준18만9000원부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