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김수현 이상형인 카야 스코델라리오는 누구?

 

 

 

드림하이의 삼동이열풍과 해품달의 훤앓이로 주가를 올리고있는 배우 김수현

남부러울 것이 없는 완벽한 김수현의 이상형으로 알려진 카야 스코델라리오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김수현은 예전부터 언론인터뷰를 통해 카야 스코델라리오를 '스킨스'에서 처음보고

첫눈에 반했다고 밝힌 바 있으며 매력적인 여성이 이상형이라고 말했는데요~

 

 

역시 김수현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영국 여배우 카야 스코델라리오가 이상형"이라면서

아름답고 섹시하지만 말로는 설명할 수 없는 매력을 느꼈다고 밝혔다고 하네요.

한국에서 핫한 배우로 떠오른 김수현씨이기에 언젠가 배우대배우로 카야 스코델라리오를 촬영장에서 만나게되는 건 아닐는지~

 

 

 

 

이제 카야 스코델라리오에 대해 알아볼 게요~

 

카야 스코델라리오 (Kaya Scodelario | Kaya Rose Humphrey)

영화배우

출생1992년 3월 13일 (영국)

신체168cm

데뷔2007년 MTV 드라마 '스킨스'데뷔

 

 

 

브라질 혼혈 출신의 카야 스코델라리오는 한때 국내팬들 사이에서는 원더걸스 소희와 닮은꼴로 화제가 되기도 하였던 인물입니다.

또한 얼마전 유행하였던 세계에서 가장아름다운 얼굴에 엠마왓슨이 1위를 차지하였고 카야스코델라리오는 77위를 차지했었죠.

카야 스코델라리오는 1992년생인 스코델라리오는 영국 내에서는 엠마 왓슨에 비교될 정도로 인기 많은 배우이자 모델

 

 

 

 

해리포터시리즈로 익히 알고있는 엠마왓슨보다는 생소한 이름의 카야 스코델라리오

엠마 왓슨이 차분하고 우아한 느낌의 귀족적인 분위기인 반면 카야 스코델라리오는 몽환적이고 퇴폐적이며 시크한 느낌으로 매력은 대조적이네요.

1992년생의 그녀는 영국 MTV 드라마 '스킨스'로 데뷔한 이래 영화 '타이탄. '폭풍의 언덕' 드라마 '스킨스' 등의 필모그래피를 갖고있습니다.

 

 

 

카야 스코델라리오 Kaya Scodelario 는 스킨스에서 여주인공으로 활약을 하고 있는 여배우이며 스킨스는 현대 시즌4까지 진행중

영국 TV드라마 <스킨스> 시즌1,2에선 극중 토니의 동생으로 등장했던 에피역의 카야 스코델라리오는

시즌 3에서부터 주인공으로 나오며 반항적인 소녀 '에피'로 등장해 스모키메이크업에 섹시하며 시크한 펑키룩을 선보여

섹시하면서 약간의 퇴폐미까지 연출..그녀만의 팜므파탈 스타일을 만들어 나간다고합니다.

 

 

 

카야는 영국에서 제2의 엠마 왓슨이라 한다던데, 실제론 엠마 왓슨의 절친이라고하네요~

파파라치 컷에 그 둘이 평범한 레스토랑에서 식사하는 장면이 찍혀 여신들의 정모, 인형들의 산책이라며 팬들의 찬사를 받았다고 합니다.

인형들의 산책이 맞네요~정말 예쁜사람은 예쁜친구들과 어울리는 법

 

 

 

카야 스코델라리오를 본 이에 시청소비자들은

"김수현 이상형이 외국 훈녀였구나 그랬구나", "카야는 너무 넘사벽이어서 질투도 못하겠다",

"진짜 매력적인 배우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고하네요~

시청소비자들은 "김수현 이상형이 외국 훈녀였구나 그랬구나", "카야는 너무 넘사벽이어서 질투도 못하겠다",

"진짜 매력적인 배우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고하네요.

 

국내에서도 엠마와슨 만큼이나 인지도가 올라가도 손색이 없는 카야 스코델라리오

앞으로 좋은 영화를 통해 많이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