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허벅지지방흡입]청바지를 예쁘게 입고 싶다면...

[허벅지지방흡입]청바지를 예쁘게 입고 싶다면...

비너스의원 지방흡입전후사진 허벅지지방흡입

 

허벅지나 엉덩이 지방흡입수술을 받고 싶어하는 가장 많은 분들의 소원은 예쁜 청바지를 입어보는 것이다.

특히 허리가 얇고 엉덩이나 허벅지가 굵은 분들은 대부분 엉덩이와 허벅지에 맞는 청바지를 사야하므로 허리가 너무 넉넉히 남아 옷태가 나지 않는다고 하소연한다.

어떤 경우는 청바지는 엄두도 못내고 기지바지라고하는 면바지나 정장바지만 입어왔던 분들도 많다.

그래서 다이어트를 결심하지만 열심히 노력해도 다른 부위만 살이 빠지고 허벅지나 엉덩이는 그대로이거나, 오히려 더 굵어보이는 사태까지도 발생하는 것이다. 이는 여성호르몬의 영향 때문으로 다이어트에 강한 내성을 보이는 부위이기 때문이다.
 
따라서 전반적으로 허벅지가 아주 굵지만 않다면 적은 양의 지방흡입으로 라인이 아름다워지는  미니지방흡입수술을 권하고 싶다.


미니지방흡입에 효과적인 부위는 여자들이 청바지를 입을 때 가장 많이 스트레스를 받는 부위는 힙에서 허벅지로 연결되는 외측부위.

이 부위는 여성호르몬 때문에 유난히 지방이 잘 축적되는 부분이고, 살이 빠져도 잘 없어지지 않고, 다시 살이 찌면 가장 먼저 지방이 축적되는 부위이기도 하다. 특히 약 500cc정도의 지방만 한쪽에서 제거해도 수술직후부터 날씬해진 라인을 발견할 수 있고, 결과도 가장 만족스러운 부분 중 하나이다.

또 다른 부위,  허벅지 안쪽,,,  쓸리고 아프고,  결국에는 갈색으로 착색이 되는 괴로움을 호소하시분들이 의외로 많다.  어려워할 필요가 없고 미니지방흡입으로 간단하게 해결될수 있다

허벅지지방흡입 수술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