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전체적으로 예뻐지자~!복부지방흡입,허벅지지방흡입,팔지방흡입!

전체적으로 예뻐지자~!

복부지방흡입,허벅지지방흡입,팔지방흡입

비너스의원은 복부지방흡입,허벅지지방흡입,팔지방흡입을 360도로 지방흡입한다!

 

 

 

 

 

 

 

 

먼저, 복부지방흡입!

 

1.  대상


 
; 전체적인 상체비만이신 분이면서, 상복부 지방이 쳐져 있고,  브라라인 하방의 주름이 있으며, 

 에스라인으로 뒷모습을 개선하고 싶은 분으로,   균형감 있고 자연스러운 라인을 만들기 원하는 분
 
 
 
; 맥시머 복부 지방흡입과의 차이점은 갈비뼈 상부와 브라라인 부위의 뒷등을 포함함으로, 

 가슴하방의 쳐진 지방조직을 제거하여, 정면에서 유방하방에서 부터 하복부까지 자연스러운 라인을 만들수 있으며,

  측면과 뒷모습에서는 허리라인을 강조할 수가 있으며, 심지어 허리가 없는 분들에게서도 허리라인을 만들어 낼수가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2. 장점

- 유방하방의 지방축적이 해결되어 누워있을때보다 서있을때 복부의 형태가 날씬해 집니다.

- 브라라인 하방 허리(waist) 에 주름이 져 있는 경우 자연스러운 모습을 만들수 있습니다.

- 최소의 절개구 (2-3개)로 최대의 면적을 수술받을 수 있어서 흉터걱정에서 자유롭습니다.

- 주위와의 경계처리를 할필요가 없어서 최대한의 지방을 제거할수 있습니다.

- 브라라인 뒷등과 유방하방의 지방조직을 제거하여, 여성특유의 아름다움의 상징인 허리부분의 라인을 멋지게 만들어 낼수가 있습니다.

- 측면 에스라인 뿐만 아니라, 뒷등에서 엉덩이로 이어지는 후면에서도 에스라인을 만들어 낼수가 있어서, 뒷태의 경우에도 개선된 라인이 만들어 집니다.

 

3. 수술사례

 

 

 

프리미엄 맥시머 복부지방흡입 ▶ 

 

 

 

 

 

 

 

 

 

다음은, 허벅지지방흡입!

 

1. 대상


- 전체적인 하체형 비만이신 분이면서   균형감 있고 자연스러운 라인을 만들기 원하는 분
 
- 하체와 함께 복부, 힙, 엉덩이에 균일하게 지방이 있으신분
 
- 무릎위쪽와 안쪽부위의 지방조직이 걱정이 되시는 분
 
 

 

 

2. 장

- 하체형 체형에서 벗어나 균형감 있는 체형으로 변모됩니다.

- 허벅지와 엉덩이를 동시에 수술하므로 엉덩이와 허벅지가 동시에 사이즈 감소가 되어, 균형감있는 체형이 됩니다.

- 최소의 절개구 ( 주름부위에 숨겨진 한쪽당 2개- 3개)로 최대의 면적을 수술받을 수 있어서 흉터걱정에서 자유롭습니다.

- 주위와의 경계처리를 할필요가 없어서 최대한의 지방을 제거할수 있습니다.

 

3. 수술사례

 

 

 

 

 

프리미엄 맥시머 허벅지지방흡입 ▶


 

 

 

 

마지막으로, 팔뚝지방흡입!

 

1. 대상


; 전체적인 상체형 비만이신 분이면서  팔과 등부위에서 균형감 있고 자연스러운 라인을 만들기 원하는 분, 

특히 브라을 착용하는 라인 주위에 지방축적이 많아 흉복부 지방흡입을 받았거나,

 예정이신 분으로 겨드랑이 뒤쪽의 등 뿐만 아니라 옆구리쪽의 등 부위의 지방제거를 원하시는 분.

 

 

2. 장점
 
 
 -   팔과 겨드랑이 안쪽그리고 이에 맞닿는 흉부와 등부위에 동시에 지방축적이 잇는 분
 
 -  브라라인 하방 허리(waist) 에 주름이 져 있는 경우 흉복부 지방흡입으로 자연스러운 허리라인을 만들수 있습니다.
 
  -  최소의 절개구 (주름부위에 한쪽당 2개)로 최대의 면적을 수술받을 수 있어서 흉터걱정에서 자유롭습니다.
 
  - 주위와의 경계처리를 할필요가 없어서 최대한의 지방을 제거할수 있습니다.

 
 
 2. 수술사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