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인천지방흡입]엉덩이지방흡입으로 볼륨업된 매력있는 뒷태라인 만들기♥

[인천지방흡입]엉덩이지방흡입으로 볼륨업된 매력있는 뒷태라인 만들기♥




엉덩이지방흡입




허벅지나 엉덩이 지방흡입수술을 받고 싶어하는 가장 많은 분들의 소원은 몸에 딱붙은 스키니.청바지를 입고.

 아름다운 뒷태를 자랑하는거라고 생각되는데요~

특히 허리가 얇고 엉덩이나 허벅지가 굵은 분들은 대부분 엉덩이와 허벅지에 맞는 청바지를 사야하므로. 

허리가 너무 넉넉히 남아 옷태가 나지 않는다고 하소연하는 분들이 많으세요.ㅜㅜ


아름다운 뒷태라하면 허리-엉덩이-골반의 자연스러운 라인이 아닐까하는데요!!

특히 엉덩이라인이죠! 하지만 처진엉덩이로 스키니진을 입어도 태가나지않은 분들이 많이계실거라고 생각되요~




엉덩이지방흡입




그래서 엉덩이가 처져 고민이신분들은 힙업 운동 많이 하실거예요~ 저도 한때 힙업운동 정말 열심히 했었죠 !!!!!

하지만 엉덩이가 크면서 처진상태라면 힙업운동 아무리해도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기에는 시간도 오래걸리고 그리고 시간을 또 투자한다고해도 좋아지지도 않는 경우가 많죠 ㅠㅠ 

이미 엉덩이의 탄력이 떨어지고 처진상태라서 더욱이 그런것 같아요~


그래서 요즘은 많은 여성분들이 지방흡입을 하시는 경우가 많이 계시는데요!!


지방흡입으로 사이즈감소 그리고 빠른시간에 좋은 결과를 기대할수 있다는것이 지방흡입의 매력 아닐까 하는데요! 

그리고 라인개선까지 된다는거~ 지방흡입으로 세마리의 토끼를 모두 잡으실수 있다는 거죠!!!!!


지방흡입으로 사이즈감소,라인개서,피부수축으로 엉덩이업까지!!!!!!



엉덩이지방흡입



신체의 힙, 엉덩이, 허벅지 이 부분을 하나의 미용단위 라고 부르고 있는데요.

왜냐하면, 여성의 힙에서 엉덩이로 이어지고, 허벅지로 이어지는 몸통 중심 부위의 외곽선이, 물흐르듯이 라인이 자연스러워야 아름다워 보이기때문입니다.

따라서 이 세 부위의 동시 지방흡입은 동시에 시술되는 것이 아름다운 여성만의 라인을 만들어낼 수 있는것 같아요~

 




엉덩이지방흡입




그리고 엉덩이또한 지방흡입으로 가운데로 모아지면서 다리가  길어지는 효과를 낼 수 있게 되는 데, 이를 ‘힙업효과’라고 합니다만.

사실은 '부톡업효과’ 란 말이 옳은 표현입니다,

 엉덩이가 아래로 쳐져 있는 모습에서 지방수술후 하늘을 향해 치켜 올려보는 듯하게 보이므로 모든 여성들이 원하는 매력적인 엉덩이가 될 수 있습니다.

   

 





옆모습을 보시면 엉덩이가 볼륨업된걸 더 확실히 보실수 있으신데요~

아래로 축 처져있던 엉덩이가 엉덩이지방흡입후에 위를 향해 볼륨업업되셨어요 !!! 

 

그리고 허리라인!!!!!!

뒷구리 쪽의 지방흡입으로 허리가 들어가고 엉덩이가 볼륨업되어  정말 들어갈때 들어가고 나올때 나온 이상적인 몸매가 되었니다



<지방흡입 수술 후 살이 늘어지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수축이 발생 하여 늘어진 엉덩이가  올라가게 됩니당 ~★>




엉덩이지방흡입





요사진에서 보시면 밑에 처진 엉덩이때문에 생긴 주름이 엉덩이지방흡입후에는 없어지신걸 확인하실수 있는데요~




엉덩이지방흡입엉덩이지방흡입



 양쯕 엉덩이가 서로 붙어 있었던 모습에서 엉덩이가 업되면서 안보이던 속옷까지 그리고 양측 엉덩이 사이의  다이아몬드형태의 간격이 보이시죠!!

바로 볼륨업!!!!!! 되어져서 가려졌던 부분이 지방흡입후에 보이기시작하는거죠~



자세한 사항은 저희 홈페이지를 참조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