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인천지방흡입 비너스의원의 복부지방흡입★

★인천지방흡입 비너스의원의 복부지방흡입★






365 지긋지긋한 다이어트~ 하루라도 다이어트에 벗어나고 싶지 않으세요?


상체에 자리잡고 있는 보기싫은 뱃살과 이별하고 싶으시다면 이 글을 주목해주세요~


다이어트를 아무리 열심히해도 뱃살만큼은 안지는분들~

뱃살이 쭈글쭈글하고 안예쁘게 빠져서 스트레스이신분들~

겉으로는 괜찮아보이지만 속살과 군살이 많으신분들~


지방흡입으로 사이즈감소,라인개선,건강까지 세마리토끼를 다 잡아보세요!!



지방흡입은 짧은 시간내에 눈에 띄는 효과를 얻을 수 있어 다이어트에 실패하신 여성분들이 

많은 관심을 보이고 계시는데요






하지만 많은 여성분들이 지방흡입에 대한 잘못된 상식을 가지고 계시는데요.

지방흡입술은 얼마나 많은 양을 지방을 흡입하느냐가 아니라, 얼마나 지방을 남겨둘 줄 아느냐가 

지방흡입의 성공을 결정하게 됩니다.



지방흡입을 할때 너무 과도한 지방의 제거는 지방이 제거되어 근육과 피부가 유착이 만들어져 

균일하지 않고 울퉁불퉁할 소지가 많아지고 주름이 생길수도 있으며,  

피하지방 때문에 가려졌던 근육의 굴곡이 돌출되어 미용적으로 바람직하지 않는 결과를 초래할 수도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지방흡입을 선택하시기 전에 유념하셔야 할것은 현실적으로 가능한. 

사이즈 감소를 이해하시는 것도 중요하지만, 


성공적인 지방흡입술은 사이즈 감소와 더불어 비례와 균형이 맞는. 

매끈하면도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체형을 만드는 시술이라는 측면도 고려하셔야 한다는 것입니다.




인천지방흡입 비너스의원에서 360도 흉복부 지방흡입수술을 통해 자세히 설명해 드릴께요










전체적으로 몸통비만형 체형이며, 내장비만이 동반되어 있는, 허벅지와 팔부위의 사이즈에 비하여 몸통의 지방축적이 상대적으로 많은 체형이셨습니다. 

 또한 가슴하방의 지방축적이 많아서 상복부의 지방층이 쳐져 보이므로, 흉복부지방흡입을 선택하셨습니다.









전체적인 복부의 사이즈감소가 있으면서, 부드럽고, 복부 측면의 에스라인뿐만아니라, 복부후면의 에스라인이 만들어져서 뒷태의 모습이 자연스럽습니다.

지방흡입후에 피부수축으로 탄력이 생기면서 피부가 탄탄해고 매끄러워지셨어요!!!


사진을 보시면 위에서 어느정도의 지방을 남겨야 더 매끈하고 아름다운 라인을 만들수있다는 말을 증명하게 되는셉이죠!!!

 지방흡입후에 전체적으로 균형감있는 체형으로 개선 되셨네요~~









그리고 저 잘록한 허리라인 ~너무부러운데요 ㅎㅎ

복부지방흡입전에는 일자형태를 보이고 있었는데 복부지방흡입후에는 허리라인이 쏙들어가면서 모래시계의 쉐이프모양으로 바꿔셨어요 !!!

사이즈감소도되면서 라인개선까지 이런게 지방흡입의 매력 아닐까 싶어요!!!!!


결론적으로 지방흡입은 무조건 빼내는 것이 전부가 아닌 숨어있는 바디라인을 찾아 더욱 아름다운 체형의 라인을 찾아드리는 수술입니다.

뺄곳은 빼고 남길곳은 남겨 여성스러움을 더욱 강조하는 지방흡입!!!!!!


지방흡입을 하여도 더욱 건강하고 보기좋게 또한 여성스러움을 상징하는 볼륨 즉 나올곳은 나오고 들어간곳은 들어가보이는 적당함의 미학을 살리는 지방흡입이 되어야 하지않나 생각됩니다.즉 환자분들께서도 "무조건 많이 빼주세요"가 아닌 "남길부위는 남기되 뺄곳만 빼서 여성미 넘치는 라인을 만들어주세요"라고 병원측에 요구를 하시는 것이 더 만족스러운 허벅지 엉덩이지방흡입 결과를 만들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자세한 사진은 홈페이지를 참조해주세요~






비너스의원의 다른부위지방흡입을 보러가기 클릭!!


비너스의원의 지방흡입비용과 병원의선택글 보러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