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2012서울국제뮤직페어 11월1일~3일까지!!!!

2012서울국제뮤직페어 11월1일~3일까지!!!!


서울국제뮤직페어(MU:CON SEOUL 2012)는 11월 1일부터 3일간 상암동 누리꿈스퀘어 및 홍대 일대에서  한다고하는데요.






젊은이의거리 홍대일대에서 하는만큼 큰 축제가 될것 같은데요~

K-POP의 해외진출을 돕고 전 세계 음악인들 교류의 활성화를 위해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최한다고하네요~.


다양한 행사가 준비돼 있다고하는데요~.






11월2일날 노브레인도 나오네요!!!!

노브레인팀은 이름만 들어도 신나게하는것 같은데요 ~






주요 프로그램은 컨퍼런스와 쇼케이스, 비즈매칭으로 나눈다고하는데요

 컨퍼런스는 '세계와 소통하는 아시아 음악을 공유하다'라는 주제로 11월 1일과 2일 양일간 상암동 누리꿈 스퀘어 비즈니스타워에서 열린다고합니다.

 총 15개 세션으로 구성돼있다고하네요.





쇼케이스의 주제는 '세계로 진출하는 아시아 뮤직'. 역시 1,2일 양일간 홍익대학교 일대의 라이브 공연장 7곳에서 열린다고하는데요~~.

당일날 가면 열기가 후끈후끈 할것 같은데요~~





그리고 '글로벌 파트너를 만나다'라는 주제의 비즈매칭도 1,2일 양일간 상암동 누리꿈스퀘어 비즈니스 타워에서 진행된다고합니다~~.

서울국제뮤직페어 모든 사람의 축제가될것 같은데요~


하루라도 시간 내서 가봐야겠어요~

가사 스트레스가 다풀리도록 놀로오고싶은데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