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최신영화]초딩 단골 절대 사절 영화 "미나 문방구"


미나문방구

2013.05.16개봉

개요: 드라마,코미디 (한국) 106분

등급:[국내] 전체 관람가





 5월 16일에 찾아오는 영화 <미나문방구>는 따뜻한 봄에 안성맞춤 영화로 관객들에게 유쾌한 웃음, 따뜻한 감동을 동시에 전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문방구 사장으로 변신한 최강희와 문방구 앞 초등학교 선생님으로 분한 봉태규, 그리고 문방구의 단골 손님으로 등장하는 아이들의 만남은 보는 것만으로도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문방구의 단골 손님으로 등장하는 아이들은 때로는 밉살스러운 장난꾸러기 같은 모습부터 아이들 특유의 순수함까지, 다양한 모습으로 극에 활력을 더하며 관객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줄거리

잘나가던 공무원 강미나, 문방구 사장으로 직업 변경!

남들이 부러워하는 구청 공무원으로 잘 살고 있던 강미나. 

 하지만 갑작스레 아버지가 쓰러지면서 아버지가 운영하던 ‘미나문방구’를 억지로 떠맡게 된다. 

 이 참에 미나는 어릴 때부터 꼴도 보기 싫었던 문방구를 통째로 팔아버리려 하는데, 

 제집처럼 문방구를 드나드는 초딩 단골의 저항이 만만치 않다! 

  


 초딩 단골 절대 사절! 

 골칫덩어리 문방구 몽땅 팝니다!





스틸샷


최강희 (강미나 역)



봉태규 (최강호 역)





 최강희, 잘나가던 ‘공무원’에서 ‘문방구 사장’으로 직업 변경! 

 톡톡 튀는 캐릭터로 사랑받는 배우 최강희의 유쾌한 변신이 시작된다! 





<미나문방구>에서 맡은 '강미나'는 아버지가 쓰러진 이후, 억지로 떠맡게 된 문방구를 한시라도 빨리 처분하기 위해 분투를 벌이는 인물로, 때로는 까칠하고 다혈질이지만 마음만은 따뜻한 캐릭터다. 특히 최강희는 인생에서 정말 소중한 것이 무엇인지를 잊어버린 채 일과 사랑 앞에서 고민하는 20~30 대 여성의 모습을 그대로 담은 ‘미나’를 통해 여성 관객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합니다.


아이들이 많이 나와 너무 귀여운데요? 최강희씨의 동안 외모도 이 영화와 정말 잘 어울리는거 같습니다^^





초딩 단골 절대 사절! 처음 보는 문방구가 온다! 

 문방구를 팔려는 미나와 사수하려는 초딩 단골들의 이야기! 

  





초등학생이라면 누구나 매일 들르고 어린이들에게 필요한 모든 것이 있는 곳! 학교 준비물부터 장난감까지, 말 그대로 ‘없는 게 없는’ 그 곳! 바로 학교 앞 ‘문방구’다. 호기심 가득한 공간인 ‘문방구’를 배경으로 한 영화 <미나문방구>에서 ‘문방구’는 영화 제목에서 알 수 있듯 ‘미나’와 아이들을 연결해주는 매개체이자 그들의 이야기가 펼쳐지는 핵심 공간으로 등장한다. 





저도 어릴적에 문방구 많이 갔었는데 이영화를 보면 동심이 떠오를것 같네요 ㅎㅎ 

표절 논란이잇는데 좋은 방향으로 해결되시길...!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참고자료)

일생에 한번 내가 주인공이 된다! "전국노래자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