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화제의영화] 친구에 이은 "친구2"

안녕하세요 ^^ 오늘의 포스팅은 영화 "친구"에 이어 새로 개봉하는"친구2"를 포스팅하여 합니다.


개요: 드라마, 액션, 범죄  2001 .03 .31  115분  한국  

등급: 청소년 관람불가

출연:유오성, 장동건, 서태화, 정운택


감독: 광경택



으로 엄청난 인기을 끌고 유행어와 아직도 길이길이 명작으로 남아 있는 영화 친구!




오지지널 친구는 2001년 개봉작인데 

12년만에 "친구2"로 돌아왔다고 합니다^^ 

정말 기대되는데요^^





친구2


개요: 한국 

2013 개봉


줄거리

2001년 개봉한 곽경택 감독의 '친구'의 속편으로 1963년과 2010년, 두 시대를 배경으로 건달이란 직업을 지닌 각 세대를 대표하는 세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다.



   

유오성(준석 역)

친구1에서도 나왔던 배우 유오성이 다시 오네요^^ 오오 왠지 느낌 좋을거 같에요!

친구1때나 지금이나 늙지도 않고 여전하시네요.....부럽습니다 핳 

연기 너무 잘하시는 배우님이라 기대 만발^^!!



    

김우빈(성훈 역)

요즘 대세인 김우빈!

학교2013에서 나와 많이 황약을 보여주며 예능도 많이 나오면서 많은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요즘 젋음 여성들의 로망인 김우빈!

친구2에 캐스팅됫다니!! 기대 됩니다^^




   


주진모(이철주 역)





배우 김우빈은 장동건 숨겨진 아들 역 으로 열연한다고 합니다.^^


친구2는 13일 울산서 첫 촬영을 돌입하여 2013하반기에 개봉을 한다고 하여 많은 기대를 하고 있는데요 친구2는 건달인 세 남자의 이야기를 1963년과 2010년을 오가며 그릴 예정이다.

 

친구2는 유오성이 전편에 이어 '준석역을 맡았고배우 주진모가 준석의 아버지 '이철주', 신예 김우빈이 전편에 나온 '동수'(장동건 분)의 숨겨진 아들 '성훈역으로 각각 출연하고,영화의 50% 이상이 울산 전역에서 촬영될 예정이라고 울산 중구는 밝혔다고 합니다이 영화는 올해 하반기 개봉을 목표로 제작된다고 하네요!! 우와 친구 진짜 재미있게 왔었는데 정말 기대됩니다  굿굿!!! 



이번 작품에는 배우 유오성이 <친구>에 이어 다시 한번 준석 역으로 출연하고, 곽경택 감독과 <사랑>으로 호흡을 맞춘 바 있는 배우 주진모가 준석(유오성)의 아버지이자 1960년대를 주름잡던 카리스마 있는 건달 이철주 역을 맡아 강한 카리스마를 내뿜낸다고 합니다.


<친구2>의 첫 촬영은 성훈이 교도소에서 출소하는 장면으로 진행되는데요~

영등포 교도소에서 진행된 촬영에서 성훈 역의 김우빈은 한쪽으로 넘긴 헤어스타일과 트레이닝복 의상, 그리고 특유의 미소로 20대 건달의 거친 반항아 이미지를 선보였다고 하네요!<친구2>로 영화계에 정식 데뷔하는 김우빈은 첫 촬영 후 “<친구>는 개인적으로 매우 좋아하는 작품인데, <친구2>에 출연하게 되어 영광이다. 아직 부족한 부분이 많지만 감독님, 선배님들에게 누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촬영에 임하겠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고 하네요^^ 학교에서도 연기 정말 잘했는데 그때처럼만 하시면 짱일듯!!


곽경택 감독은 “<친구>는 지금의 나를 있게 한 영화다. 이렇게 오랜만에 <친구2> 현장에 오니 마치 고향으로 돌아온 것 같은 기분이다. 오랫동안 꿈꿔왔고 준비해 온 작품인 만큼 최선을 다해 좋은 영화를 만들겠다. 많은 관심과 기대를 가져주시기 바란다”며 첫 촬영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고 하네요!





캐스팅굿! 원작 굿!!

기대합니다^^ "친구2" 화이팅!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참고자료) 

[최신영화]일생에 한번 내가 주인공이 된다! "전국노래자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