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끊임없이 변화하는 레이디 가가(Lady GaGa)의 패션모음


끊임없이 변화하는 

레이디 가가(Lady GaGa)의 패션모음


안녕하세요^^


추워진 날씨 탓에 감기 걸리지 않고 잘 지내고 계시는 지요?

오늘의 끊임없이 변화하는 레이디 가가(Lady GaGa)의 패션모음를 포스팅으로 준비하였습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가수 인데요~ 노래도 유명하지만 그녀의 패션은 언제나 화제의 중심에 서있다는것 !

자신만의 세계가 굉장히 분명한데요~ 레이디 가가의 옷들을 보게 되면 웃음이 나오는걸 뭘까요?


이상하면서 매력넘치는 레이디가가의 패션들! 함께 보시기 전에 레이디가가의 프로필 먼저 볼까요?



레이디 가가 (Lady GaGa | Stefani Joanne Angelina Germanotta) 가수

출생:1986년 3월 28일 (미국)

신체:155cm

데뷔:2008년 싱글 앨범 [Just Dance]

수상:2013년 포브스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유명인사 100인

경력:2011.07 오스트레일리아 시드니 명예시민



키가 진짜 작은데 진짜 커보이는거 같은 레이디가가 그래서 스타인가요? ㅋㅋ

함께 레이디 가가의 패션을 볼까요?ㅎㅎ 



 

전신 망사컨셉 ㅜㅜㅋㅋㅋ 보이기는 하는걸까요? 

어쩜 저런 빨강 망사를 입고 덮을 생각을 했는지 ㅋㅋㅋㅋ

그것도 모자라 빨강 망사에 머리로 빛?를 만든 레이디가가 이런생각은 도대체 어떻게 하는 걸까요? ㅋㅋㅋ






윙? 바다에 가는 해삼인가?ㅋㅋ

약간 어류를 생각하고 만든거 같죠? ㅋㅋ 





고기로 만든 원피스와 머리장식 그리고 신발까지... 가가의 변신은 정말...대단하다고 밖에 효현이 안돼네요....헉





    

레이디가가가 한국에 왔을때 가채를 선물로 받았었는데요~ 

가가스타일로 썻네요!! 음 레이디가가가쓰니 과해보이지 않고 예쁘네요 ㅎ






양파 컨셉의 의상 ㅋㅋㅋ 양파머리와 양파모양의 옷을입었네요...ㅋㅋㅋ 

저러면 어떻게 움직이지? 구두 굽이....헉



....이건..레이디가가 뮤비에도 나왔던 패션이죠;;




가재를 머리에 달고도 중요부위만 살짝 가려도 당당한 레이디가가

외국이라 그런지 더 자유분방해 보이는거 같네요 ㅎ





머핀인가?ㅋㅋㅋ




레이디가가 의상들으 보다보니 이 패션이 가장 무난해 보이네요 ㅋㅋㅋ 

빨강색을 좋아하듯? ㅎ










비눗방울 방울방울 패션이네요 ㅋㅋㅋ 

신기하네요^^ㅋㅋ



바지하나도 평범한건 입지 않는다! 





눈두덩이 위에 인형눈을 그렸네요 ㅋㅋ 진짜 인형인데요? ㅋㅋ 


인형눈에 키티의상까지 

키티인형이 덕지덕지 모여서 옷을 만들었네요 ㅋㅋ 무거워서 움직이지도 못할거 같은데요? ㅎㅎ








평범하게 옷을 입으면 훈녀로 변하는 레이디가가! 


이런 노출이 별로 없는 평범한 의상도 예쁘네요^^

앞으로도 재미있는 의상들 많이 보여주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참고자료)

예뻐지는 방법 5가지! 그 방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