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영화는 영화다>를 잇는 센세이션 화제작! 영화"배우는 배우다"

<영화는 영화다>를 잇는 센세이션 화제작! 

영화"배우는 배우다"


개요: 드라마 (한국) 113분 

2013.10.24 개봉

감독: 신연식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영화 "배우는 배우다"입니다.

2008년 9년 "영화는 영화다"는 엄청난 화제를 몰고 왔었죠! 

영화는 영화다의 센세이션을 잇는 :: 배우는 배우다가 개봉일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영화는 영화다를 정말 재미있게 본만큼 배우는 배우다도 기대됩니다!

엠블렉 이준이 주연을 하여 더욱 기대가 되는데요~ 

소녀팬들도 많이 볼거 같은 느낌? 예고편을 보니 장난기 싹 뺀 진지한 모습에 놀랐습니다.!!

정말 준비를 많이 하고 심여를 기울여서 만든듯한 배우는 배우다! 


미리 만나보실까요~?




줄거리 


정상을 날든, 바닥을 기든, 배우는 배우다! 

 

<영화는 영화다>를 잇는 센세이션 화제작! 

 READY! 알아주는 사람은 없어도 마음껏 꿈꿀 수 있었던 단역 

 ACTION! 주연배우 못지 않은 연기력으로 단숨에 조연으로 등극한 신인 

 그리고 단 한편의 영화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최정상에 올라선 주연 

 CUT! 다시 밑바닥 인생으로 걷잡을 수 없이 추락하는 배우... 

  

 ‘배우 탄생’의 충격적인 뒷이야기가 공개된다!





배우

주연으로는 이준과 서영희가 나오네요! 

서영희씨 김복남살인사건의 전말에서 소름돋는 연기를 보여줘서 아직까지 기억의 남는 배우인데!! 서영희 믿고 꼭 봐야겠네요!!

이준도 닌자 어쌔신으로 연기력을 인정 받아 가수겸 배우로 활동하고 있죠!! 

그외에 강신효 민지오(진짜 예쁘네요;; ) 서범석 이화시 등등 각자의 매력이 잇는 배우분들이 많이 나오시는데요~ 

왠지 이번 캐스팅 잘한듯?ㅋ 대박날거 같아요 ㅎ





스틸샷

오~ 톱배우로 나오는 이준! 

그래서 그런지 눈 화장이 강렬하네요!! 그것조차 멋있는데요? ㅎ







양동근씨가 나오네요!! 특별출연인가?ㅎ









엄청난 인기를 누리며 톱스타가된 오영(이준) 하지만 다시 걷잡을 수 없이 추락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배우는 배우다"


기대됩니다!!!





예고편

예고편 정말 느낌 좋네요^^ 흥행할거 같은 느낌? ㅋㅋ





무비월드 [배우는 배우다]

영상보니 정말 고생을 많이 했네요 ㅠㅠ 








배우 탄생의 뒷이야기를 생생하게 들려준다는 

배우는 배우다! 

흥행하길 바라며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참고자료)

위태로운 조선의 운명을 바꿀 영화"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