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하나의 인류, 두 개의 세상, 영화 "엘리시움"

하나의 인류, 두 개의 세상, 영화  "엘리시움"


엘리시움

개요: SF, 액션, 드라마 (미국) 109분

2013.08.29 개봉

감독: 닐 블롬캠프

등그비 청소년 관람불가




안녕하세요^^ 

오늘의 영화 포스팅은 엘리시움 입니다.


어제 저녁 퇴근 후 친구들과 엘리시움을 보러갔다 왔는데요~ 

흥미롭고 재미있어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홍보가 많이 안되서 그런지 개봉한지도 모르고 잇엇는데요!

친구중 sf영화를 좋아해 엘리시움을 보게 되었숩니다! 

두근두근 기대가 전혀 없던 영화라 별기대 했지만 재미있더라궁!

하지만 너무 기대를 많이 하시면 실망할거 같은 영화였던거 같아요!!


자 함께 포스팅을 보실가요~?





줄거리

하나의 인류, 두 개의 세상 

 버려진 '지구'와 선택받은 1% 세상 '엘리시움' 

 최후의 시간 5일 

 모든 것이 그에게 달렸다! 

 인류의미래가 걸린 최후의 생존 전쟁이 시작된다!



배우



스틸샷

본격적인 이야기는 주인공이 치명적인 방사능에 노출이 되면서 시작이 됩니다. 

엘리시움에 가면 모든 질병을 고치는 기계가 있다는 것 

엘리시움에 가기까지 많이 이야기가 평쳐지는데요~ 



과연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까요~?


지구와 엘리시움 입니다.! 

엘리시움은 지구에서 황페해진 지구를 떠나 행성을 따로 만들어거 띄운 인조행성인데요!

어쩜 저런 생각을 했는지 궁금하네요^^



주인공 인데요 빡빡민 머리가 인상적이죠?ㅎ




화려한 장비들과 화려운 영상이 한시도 눈을 심심하게 두지 않습니다.^^

미래는 정말 그럴까 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고요!!




중요한 역활을 하는 분이죠 ㅎㅎ





백혈병에 걸린 딸을 위해 모든지 다하는 엄마! 





항상 평온하기만한 부자들만의 행성인 엘리시움에서는 무슨일이 일어나는 걸까요! 

영화관에서 꼭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ㅎㅎ


다음은 예고편을 볼가요~?ㅎ




예고편

영상을 보니 또 보고 싶은 생각이 드네요 ㅎㅎ 

시간가는 줄 모르고 봤던 영화 엘리시움이었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참고자료)

사상 최악의 바이러스가 대한민국을 덮친다! 영화"감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