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역사상 가장 아름다운 무협 액션 "일대종사"

영화일대종사

개요: 무협, 액션, (홍콩, 중국) 112분

2013.08.22 개봉

등급: 12세 관람가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8월22일날 개볼하는 일대 종사 립니다. 

일대종사~ 한국배우인 송혜교 씨가 나와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 작품이죠!

포스터 부터 웅장함이 느쪄니느데요 

일대종사 어떤 내용일지 먼저 맛보기 보까요~~?



줄거리 

예술의 경지에 오른 위대한 무인, 그리고 두 명의 여인...

역사상 가장 아름다운 무협 액션


“쿵푸는 두 단어로 말할 수 있다. 

 수평과 수직! 지는 자는 수평이 된다. 최후에 수직으로 서 있는 자가 승리하는 것이다.” 

 전설로 기억되는 영춘권의 그랜드마스터 ‘엽문’(양조위), 어떤 고난에도 품위를 잃지 않았던 그의 아내 ‘장영성’(송혜교), 궁가 64수의 유일한 후계자로서 엽문과 무술로 교감했던 ‘궁이’(장쯔이). 

 무술의 황금시대, 그들의 삶을 송두리째 바꾼 운명의 소용돌이!





배우

애우 소개 인데요` 

정말 유명한 배우들이 많이 나오네요~ 양조위~ 장쯔이~ 등등 화려한 캐스팅인데요~ 

이와중에도 빛나는 우리 한국 배우 송혜교씨 자랑스럽네요^^


.

언어와 문화가 달라서 찰영하기 힘들었을텐데 

잘 찰영을 마친거 같네요^^ 

송혜교 짱!!!





스틸샷

어던 각도에서도 어떤 옷도 잘 얼루는 송혜교 ㅠㅠ 

두분 처름에는 엄텅 안어울려 보였는데 생각보다 잘 어울려 보이네요 ㅎ



으악 에뻐 !



 








스킬샷을 보니 영상미가 장난이 아니네요!! 

스케일도 큰거 같고 ! 아무튼 기대 됩니다 

개봉전부터 평점도 높은거 보니 흥행할듯 하네요 ㅎ




예고편

예고편을 볼까요? ㅋㅋ



포스터에 써 있는 것 처럼 역사상 가장 아름다운 무협 액션의 영화 "일대 종사" 일까요? 
곧 개봉하는데 꼭 보러가야 갰내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참고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