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김시후 김윤혜 주연 / 소문과는 다른 영화 "소녀"

김시후 김윤혜 주연 / 소문과는 다른 영화 "소녀"

소녀

장르 : 미스터리/ 멜로/애정/로맨스/ 스릴러 (한국) 109분 

2013.11.07 개봉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영화 소녀 입니다.

11월 7일날 개봉을 하는 영화 소녀인데요~ 주연인 김시후 김윤혜 배우가 둘다 선남선녀라 일단 눈길이 가는 영화 입니다~

포스터 느낌도 너무 좋구요 ㅎ


영화 소녀는 말실수로 친구를 죽게 한 소년과 잔혹한 소문에 휩싸인 소녀, 닮은 상처를 알아본 두 사람이 펼치는 위태롭고 아픈 사랑을 그린영화 라고 하는데요~ 원가 모르게 독특한것 같은 영화 소녀! 기대기대됩니다^^

함께 영화 소녀를 만나볼까요? ㅎㅎ 




줄거리 

함부로 하지 말아요

“당신들이 말로 날 생매장시켰잖아” 

 사소한 말실수에서 비롯된 소문 탓에 친구가 자살한 상처를 지닌 윤수. 시골 마을로 이사하던 날, 얼어붙은 호수에서 스케이트를 타는 소녀 해원에게 빠져든다. 머지않아 마을 사람 모두가 함부로 말하며 대하는 그녀에 대해 알게 되고... 소문 때문에 힘들었던 자신의 과거와 꼭 닮은 상처를 지닌 소녀를 그냥 두고만 볼 수가 없게 되는데... 

  

 “우리가 죽인 거 아니야” 

 잔혹한 소문이 또다시 마을을 휩쓴 어느 밤, 윤수는 칼을 든 채 방으로 들어가는 해원을 목격하고, 다음 날 그녀의 아버지가 한쪽 팔이 잘린 시신으로 발견된다. 점점 끔찍해지는 사건과 소문, 차디찬 시선 앞에서 결국 윤수는 해원을 지키기 위해 돌이킬 수 없는 선택을 하게 된다.




배우

김시후 (윤수 역)                                                                                                  김은혜 (해원 역)

둘이 진짜 잘어울리네요 ㅠㅠ 

둘다 하얀얼굴에 동그란눈 ... 실제 커플이어도 대박이듯? ㅎㅎ 

암튼 커플 조합으로 볼까는 엄청 기대가 되네요! 





스틸샷



순수하고 평범한 학생인 윤수와 해원,

이둘의 공통점이 있는데 둘다 자신과 닮은 상처가 있는것 





그럼으로 둘은 급속도로 친해지는데






윤수는 해원을 지키기 위해 돌이킬 수 없는 선택을 하게 된다.



이둘에게는 과연 어떤 일이 펼쳐진걸까요?

스틸샷을 보니 더욱 궁금해 지네요! 




소녀 예고편

로맨스와 스릴러와 동시에 만날 수 있는 영화네요!





너무너무 기대되는 소녀! 

개봉하면 빨리 보러가야겠네요^^



오늘의 영화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참고자료)

내 아내의 흑역사 탐방 프로젝트 "밤의 여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