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빼빼로 데이를 맞이하며 빼빼로데이 준비 / ♥이색 커플용품 모음♥


빼빼로 데이를 맞이하며 빼빼로데이 준비 / 

♥이색 커플용품 모음♥


안녀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다가오는 뺴뺴로데이를 준비하며 이색커플 용춤 모음을 준비했습니다! 

다가오는 빼뺴로데이 잘 준비하고 계시나요? 

에이~ 무슨 이나이에 뺴뺴로야 하시지만 은근 못받으면 서운하고 기대안할거라 하지만 

은근 기대되는 것이 아닐까요~? 평탄하고 재미있는 연인 사이가 되려면 이정도는 챙겨야 커플의 모미가 아닐까 싶네요! 

생각보다 재미있는 커플 용품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빼빼로데이 안챙기기는 서운하고 챙기기는 부끄럽고. 

곧 다가오는 기념일때문에 골아프시죠! 






도대체 어떤것을 해줘야 그녀(그)가 좋아할까~?

아무래도 빼빼로만 띡 주는 것은 서운 하죠 ㅎㅎ 




아무리 생각나지 않는다면 

커플용품을 하는 것이 어떨까요? 

커플용품 어떤 것들이 있을지 함께 보실까요~?




♥이색 커플용품 모음♥

이색 커플의자

이색 커플 의자입니다! 

두링 얼굴을 보고 편하게 누울수 있는 의자네요!! 

정말 편할거 같은데요? 이거 정말 가지고 싶다!!



시소의자 입니다.

혼자는 앉으면 기울지만 약쪽에 앉으면 체중에 딱 맞아 앉을 수 잇는 의자 

일어날때도 같이 일어나야겠네요 ㅋㅋ 

재미있는 발상이네요! 




커플이면 자리가 없을 때나 무릎의 앉을 때가 종종있죠! 

솜털처럼 처음에는 가볍지만 가면 갈 수록 점점 무거워지지만 표정관리하느라 힘든데요~ 

이 의자는 전혀 걱정이 없을거 같은데요? ㅎㅎ 

진정한 커플전용 의자 ㅎ





이색 커플 장갑


손이시려워 꽁! 

손시린 겨울철 야외데이트 하기 정말 힘들죠! 

하지만 이 장갑을 기면 조금이나마 따뜻한 겨울 데이트를 할 수 잇을거 같은데요~ 

손잡는 부분의 장갑이 하나로 이루어져있어 손을 잡고 갈 수 있는 장갑! 

정말 독특하기는 하지만 불편할거 같은 생각이 드네요 ㅎ





ㅋㅋㅋ 재미있는 발상이네요! 

이런생각을 어떻게 한걸까요? ㅋㅋ






이색 커플 우산

엇 !

비오는날 나는 어개가 하나도 젓지 않았는데! 

남자친구의 어깨가 다 젓버어려 미안햇던적 있으셨죠 ㅠㅠ 

이제 더 이상 이런 걱정은 안하셔도 될것 같네요^^



우산 두개가 붙어 있는 이색 커플우산! 

정말 아이디어 좋은데요? ㅋㅋ 

재미있네요! 



크기가 큰 우산~ 






이색 커플 컵


컵도 혼자는 외로워~ 

이색 커플컵이 있는데요~ 



항상 붙어있듯 컵도 붙어있어야해~

컵받침이 붙어있는 컵! 남자사이즈랑 여자사아즈가 다른건가요~? 

예쁜다 예뻐! 

이건 신혼부부한테 선물 할때도 좋을거 같네요^^


커피 받침으로도 부족하다면 

반반커피잔! 정망 하나인데요? ㅎㅎ 






이색 커플 룩


커플티 팍팍내는 커플룩!!! 

위에 있는 커플룩 너무 재미있고 귀엽네요 ㅎㅎ 하지만 

둘이 자리를 바꿔서 스면 큰일난다는 점~






이색 커플링

.

날짜를 지정해놓으면 반지의 온도가 높아져 결고 기념일을 잊을수 없게 만드는 특별한 커플링이라고 합니다~  

기념일이 가까워질 수록 반지가 뜨거워져 기념일을 절때 까먹지 않게 할 수 있는 건데요~ 

최대 50도까지 올라간다고 합니다. 또한 이 반지는 반영구적이라 베터리가 떨어지지도 않는다고 하네요! 

화상입지않을까요? ㅎㅎ  근데 재미있기는 하네요! 





역시 커플하면 커플룩이죠? ㅎㅎ 






빼빼로 선물 등등도 정말 기억에 남고 좋지만 

사랑한다는 진심어린 말 한마디가 더욱 좋지 않을까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참고자료)

데이트 장소로 정말 좋아 "단풍놀이 장소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