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달걀형 브이라인 얼굴에 목주름까지 개선하자~" 얼굴과 턱의 지방흡입과 지방이식

"달걀형 브이라인 얼굴에 목주름까지 개선하자~

얼굴과 턱의 지방흡입과 지방이식


통통한 볼살… 주름져 나이보다 늙어 보이게 하는 목 주름 이 두 가지 단점들만 고쳐진다면 좀더 동안처럼 보일 수 있는 효과와 더욱 신뢰감이 있어 보이기도 하며 가장 좋은 것은 브이라인의 얼굴형이 생긴다는 겁니다. 더 작은 얼굴 더 갸름한 얼굴을 원하는 현대시대에 콤플렉스 였던 얼굴형은 더욱 고민이 되고 얼굴이 연예인처럼 작아지고 싶은데요. 비너스의원의 얼굴과 턱의 지방흡입과 지방이식으로 브이라인의 얼굴이 되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수술부위 (얼굴과 턱, 목, 지방이식)


턱과 얼굴의 지방흡입뿐만이 아니라 위 사진에 표시되어 있는 못 부분도 함께 지방흡입이 되어 더욱 조화롭게 만들어 줍니다.



위 사진은 20대 여성분으로 20대이라는 나이와는 어울리지 않게 목의 지방축적이 많으신 편이라 브이라인을 위해 내원하신 케이스입니다. 수술 후 1개월된 사진입니다. 얼굴의 아래쪽이 볼살이 상대적으로 많아 얼굴이 커 보일 수도 있었지만 지방흡입 후 브이라인에 가까운 얼굴라인이 된 것으로 보여집니다.




턱에 지방으로 3자 형태의 턱라인이 생겼었는데요. 지방흡입 수술 후 일자 형태의 매끄러운 얼굴라인이 되었습니다. 측면에서 보니 더욱 확연한 차이가 보네요. 



왼쪽 수술 전 사진을 보시면 목주름이 표시되어 있는데요. 오른쪽의 목을 보시면 말끔하게 말주름이 사라졌습니다. 또한 지방이식을 하는 경우의 장점은 비단, 얼굴의 함몰부위와 쳐짐을 개선하는 필러의 역할 뿐만아니라 , 지방세포내의 성장인자에 의해 피부의 탄력이 좋아지는 항노화 기능도 있습니다. 저희 비너스의원의 경우 전체 얼굴에 이식하는경우가 많으며, 주로 이식이 이루어지는  부위는 이마, 관자놀이, 눈밑, 팔자주름, 볼, 턱 등등이 있습니다.  지방이식을 하는 경우 좀더 동안의 효과를 볼수 있겠죠?




달걀형으로 예쁘고 날렵한 브이라인 얼굴 통통한 볼살과 목살로 인해 가려져 있던 브이라인을 찾아드리고 지방이식으로 얼굴이 좀더 풍성하고 아름답게 보일 수 있습니다. 부럽던 브이라인 얼굴! 이제 부러워 하지 않아도 되겠네요^^



참고자료)

얼굴과 턱의 지방흡입과 지방이식에 대한 자료

더많은 지방흡입 전후사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