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황금비율의 날씬다리를 원하신다면? "허벅지 지방흡입"

황금비율의 날씬다리를 원하신다면? 

"허벅지 지방흡입"


같은 몸무게에 같은 키의 똑 같은 조건을 가짐에도 불구하고 한 명은 모델 같은 느낌이 들고 한 명은 옷 핏이 예뻐 보이지 않은 경우를 보신적이 있으실 겁니다. 그 이유는 바로 체형의 문제인데요~ 같은 몸무게와 같은 키라고 해도 체형에 따라 몸매가 많이 달라지기 때문에 크게 다르게 보여집니다. 제일 차이가 많이 나는 부위는 허벅지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스키니 진이나 청바지, 늘어나지 않는 소재의 옷을 입었을 때 유난히 허벅지가 두꺼워 옷이 잘 맞지 않거나 옷은 맞지만 예쁜 핏이 나오지 않아 고민이시라면 비너스의원의 허벅지 지방흡입을 권해드립니다. 



허벅지 지방흡입의 수술부위 (원통형 허벅지, 힙, 엉덩이, 무릎)는 이러합니다. 허벅지 뿐만이 아니라 힙 엉덩이를 함께하여 더욱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허벅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40대 여성분으로 승마 살과 엉덩이가 커서 바지를 입지 못해 내원하신 케이스이십니다. 원하는 옷을 입지 못하는 건 정말 절망적인 얘기죠… 특이한 체형을 가진 흥미 있는 케이스로 골반의 외곽선 전형적인 바이얼린 형태를 띠고 있는데요. 위 사진은 수술후 1개월된 사진입니다. 허벅지 전체의 지방흡입으로 외곽라인이 예쁘게 자연스러운 체형이 된것이 보여집니다.



또한 허벅지 안쪽도 함께 지방흡입 되어 더욱 예쁜 허벅지가 된 것 같은데요! 무릎도 함께 포함되어 허벅지와 종아리가 이어지는 부분이 자연스럽게 이어지고 돌출이 사라지면서 직선형태의 일자 다리가 되었습니다.




안쪽라인이 직선모습으로 변화되어 다리가 길어 보일 뿐더러 잔체적인 허벅지의 지방흡입과 돌출되어 있던 승마 살이 빠지게 되면서 허벅지의 사이즈의 변화가 크게 보여집니다.



타이트한 바지를 입을 때에 가장 예뻐 보이는 핏은 측에서 보아도 앞 허벅지가 돌출 되지 않고 일자로 빠져 날씬한 다리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앞 허벅지의 돌출이 사라지고 일자 허벅지가 되면서 사이즈가 변화되었습니다.


비너스의원의 허벅지 지방흡입은 허벅지 뿐만이 아니라 엉덩이도 볼륨업이 되면서 더욱 조화롭고 예쁜 엉덩이를 만들어 주는데요~ 엉덩이의 사이즈가 업이 되는 동시에 업된 힙업 엉덩이가 되었습니다^^




황금비율의 다리라인, 다리가 길거나 얇은 다리를 유전적으로 가지고 태어났다면 좋겠다 생각하시지만 키가 큰 거와 비율이 좋은 것은 다릅니다. 키가 작고 다리가 약간은 짧다 해도 체형을 보완하고 예쁜 하체를 만들다면 지금 이 글을 읽고 있는 당신도 황금비율이 될 수 있습니다^^ 이상 비너스의원이었숩니다. 


참고자료)

더 많은 지방흡입 전후사진 보기

허벅지 안쪽 지방흡입 (허벅지 샤넬라인 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