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여유증으로 고민이라면?! 남성가슴지방흡입 비너스의원


여유증으로 고민이라면?! 

남성가슴지방흡입 비너스의원


서구화된 식습관과 생활습관으로 인해 요즘 살이 찌기 정말 쉽죠… 그 뿐만이 아니라 비만인구도 많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남성과 여성 모두 피해갈 수 없는 것이 바로 비만입니다. 하지만 남성의 경우 여유증이라는 증상이 일어나게 될 수도 있는데요~ 여유증은 여성형 유방증으로 남성이 여성의 가슴처럼 여성스러운 가슴이 되는데요. 가슴이 커지고 늘어지고 쳐져 스트레스를 많이 받습니다. 여성과 달리 남성은 윗옷을 벗을 때가 많은데 이 경우 아무에게도 말 하지 못하고 끙끙 앓기만 하는 여유증, 또한 위축이 되어 성격도 소심하게 되어 사회생활을 할때에도 불리하게 느껴지는데요. 여유증 비너스의원의 남성가슴지방흡입을 권해드리고 싶네요.



<일반 남성의 가슴과 여유 증 남성의 비교 가슴단면>


일반 정상 남성에 유방조직은 직경 4~5cm 이하 크기면 정상으로 볼 수 있습slek. 하지만 비만이 많아 지는 요즘 청소년기 비만으로 인해 찐 살로 인해 청년기에 살이 빠짐에도 가슴부위에 유방조직이 빠지지 않는 경우도 여유 증의 종류입니다. 수술부위는 가슴전체 이며, 한결 남성스러운 모습의 자연스러운 가슴으로 만들어 드립니다.






절개하지 않아 안전하고 빠른 남성 가슴지방흡입, 위에서 보시다시피 남성이라면 평평하고 근육이 살짝 올라와 있는 모습의 가슴이 가장 남성스러워 보이는 가슴인데요. 수술 전 모습은 마치 여성의 가슴처럼 보이지만 가슴지방흡입 수술 후 많이 돌출되었던 가슴의 지방이 사라지게 되고 평평하고 딱 알 맞는 남성의 가슴이 된 것으로 보여집니다.



아무리 빼려고 해도 방법을 잘 몰라 빼지도 못할뿐더러 가슴’만’ 나와 한 부위만 쏙 뺄 수 없어 고민이셨다면 가린다고 해서 숨긴다고 해서 해결되지 않는 여유 증 하루하루 스트레스 고민에 빠지지 마시고 비너스의원을 만나보시는 건 어떨까요? 이상 비너스의원이었습니다.^^



참고자료)

스페셜지방흡입,여성형유방증(여유증)

더 많은 지방흡입 전후사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