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겨드랑이와 등, 팔뚝까지 날씬하게 "팔뚝지방흡입"

겨드랑이와 등, 팔뚝까지 날씬하게 

"팔뚝지방흡입"


겨울이 코앞까지 다가온 지금 날씬가 추워지면서 두꺼운 니트나 가디건 패팅 등 겨울 옷들을 꺼내 입는데요~ 어? 얇은 때에는 덩치가 커 보이지 않아 신경 쓰지 않던 팔뚝이 두꺼운 옷들을 입으면서 더욱 눈에 도드라져 보여 깜짝 놀라는 경우가 있습니다. 살은 정말 빼기 힘들지만 찌기는 정말 쉬운 팔뚝... 팔뚝에 살만 찌면 괜찮겠지만 팔뚝에 지방이 늘어나면서 팔뚝이 늘어나서 더욱 보기가 좋지 않아 고민이 되는데요. 두꺼운 옷을 입어도 슬림해 보이는 '슬림핏'이 되고 싶다면 비너스의원의 팔뚝지방흡입을 권해드립니다.



▶수술부위 : 원통형 팔뚝 전체, 팔꿈치, 등, 겨드랑이



20대 여성분으로 상대적으로 두꺼운 팔 때문에 사이즈의 감소를 위해 내원하신 케이스 입니다. 위 사진은 수술 후 1새월된 사진으로 팔과 겨드랑이의 지방흡입으로 사이즈가 감소되고 자연스럽고 여성스러운 팔뚝이 되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두꺼운 팔이 피부의 늘어짐 없이 자연스러운 사이즈 감소를 보입니다.



측면에서 보시면 몸매가 팔뚝의 사이즈 변화와 라인변화가 확실하게 보여지는데요~ 겨드랑이 지방흡입을 함께하여 돌출된 부위가 사라지고 팔뚝 뒤쪽을 봐도 직선형태가 되어 팔뚝이 예뻐졌습니다.



후면에서 보아도 전체적으로 두꺼운 팔이 피부의 늘어짐 없이 자연스러운 사이즈 감소를 보여 집니다.


겨드랑이 부위의 지방이 제거되어 Y 자 형태의 뒷모습이 사각형 형태로 여성스러워 졌으며 등도 함께 지방흡입 되어 브라라인도 허리쪽의 주름도 많이 좋아진 것이 눈에 띄게 보여집니다.



니트나 두꺼운 옷을 입으면 덩치가 너무 커 보여 항상 사고 싶었던 옷은 사지 못하고 덩치가 작아 보이는 옷만 찾아 다니셨다면 팔 부위만 유독 작아 옷이 항상 불편하셨다면 이 불편함을 해소시켜줄 비너스의원의 팔뚝지방흡입을 권해드립니다.  


참고자료)

비너스의원 맥시머 팔뚝지방흡입

더 많은 지방흡입 전후사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