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복부지방흡입] 뽈록한 "올챙이 배" 슬림한 바디라인 만들기

[복부지방흡입] 

뽈록한 "올챙이 배" 슬림한 바디라인 만들기


앉아서 일을 하는 직장생활 하다 보면 하루 종일 같은 자세에서 업무를 보는 직장인 분들, 운동은 하고 싶지만 일을 다녀온 후엔 하루 동안 쌓인 피로로 인해 운동은 커녕 앉아 있기도 힘들어 하십니다. 이와 같은 생활 가운데 여성들의 가장 큰 고민은 "올챙이 배"가 아닐까 싶습니다. 슬림한 바디라인을 만들고 싶지만 현실적으로는 막막하기만 직장인 여러분! 복부의 전체를 수술하는 복부지방흡입은 어떨까요? 혹시 지방흡입 후 일상생활의 무리가 갈까 고민이 되신다고요? 걱정 하지 마세요. 지방흡입 후 당일 퇴원과 다음 날 부터 과격한 활동이 아닌 이상 활동하시기에 무리가 없습니다.^^



참고자료

▶지방흡입후, 일상생활은 언제부터 가능하나요?◀



▶수술부위 (상하 복부, 흉부, 허리, 옆구리, 브라 라인, 등 전체, 뒷 구리)

tip. 전형적인 상체 비만 체형에 적합합니다






▶20대 초반의 외국여성분의 사진으로 평소 운동을 좋아하여 피부의 탄력은 좋으나 복부의 경우 다이어트나 운동으로 체형의 교정이 힘들어 지방흡입을 선택하신 케이스 입니다. 위 사진은 수술 후 1개월된 복부지방흡입 사진입니다. 


전체적인 체형은 탄력이 있고 볼륨이 있는 편이시지만 내장비만으로 인하여 하복부의 지방으로 인해 한 부위만 유독 튀어 나와 보이기도 합니다. 복부 지방흡입으로 자연스럽게 상하 복부와 흉부가 한결 매끄러운 복부가 된 것 같습니다. 쳐져 있던 뱃살이 지방 흡입함으로 수축이 일어나 배꼽이 올라가는 동시에 아래 쪽으로 치우쳐 보였던 하 복부가 올라간 모습으로 보여집니다. 





▶뒷면에서 보았을 때에 여성의 에스 라인은 옆구리에서 결정된다고 생각합니다. 여성의 체형은 남성의 역삼각형 체형과 다르게 아름다운 굴곡의 체형입니다. 가슴 나올 때 나오며 허리 들어갈 곳이 들어간 몸매야 말로 에스 라인이 아닐까 라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지방흡입 후 모래시계모양으로 굴곡이 져 보다 에스 라인에 가까워 졌으며, 브라 라인을 함께 지흡입 하여 좀 더 여성 미가 부각되는 것 같습니다.





▶허리가 들어가면서 엉덩이가 올라가는 효과를 불러이르켜 엉덩이의 볼륨업이 되어보이며, 앞 복부의 부분을 보앗을때 전 보다 자연스러운 북부가 된것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 나의 경력과 함께 쌓여가던 뽈록한 "올챙이 배"는 가고 비너스의원의 복부지방흡입으로 슬림한 복부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만끽하세요~! 이상 비너스 의원 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