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평균이상의 큰 가슴, 불편함을 느끼신다면 "가슴축소 지방흡입"

평균이상의 큰 가슴, 불편함을 느끼신다면

"가슴축소 지방흡입"


평균이상의 많이 큰 가슴으로 일상생활에 지장이 가고 또한 불편함을 느끼시나요? 목 통증, 허리, 어깨 등등 무거운 가슴으로 인해 아프신가요? 아무리 두꺼운 옷을 입어도 잘 가려지지 않고 오히려 부해 보이는 큰 가슴 또한 큰 가슴으로 덩치가 커 보이고 살이 쪄 보이는데요. 어릴 적부터 지금까지 날 괴롭히고 자꾸만 커지는 나의 큰 가슴… 도저히 감당이 되지 않는다면 비너스의원의 가슴축소 지방흡입을 권해드리고자 합니다.


가슴축소 지방흡입의 수술부위는 가슴전체와 겨드랑이 부위 입니다. 가슴만 딱 지방흡입을 하는 것보다 훨신 조화롭고 아름다운 몸매가 될 수 있습니다.


비너스의원의 가슴축소 지방흡입의 장점은 가슴지방흡입은 절개를 하지 않고 유방축소를 하므로 상처와 합병증을 걱정하실 필요가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 한가지의 장점은 통증이 적고 수술 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며 회복 기간이 굉장히 짧다는 장점이 있다는 것인데요 일상생활과 사회생활을 해야 하는 바쁜 분들도 부담 없이 할 수 있는 지방흡입 수술입니다.



배꼽부터 가슴아래까지의 사이즈을 보시면 가슴이 업이 되고 가슴이 올라간 만큼 가슴의 사이즈의 변화가 되었다는 것으로 보았을 때 많은 변화가 눈에 띄게 보여집니다.



위에서 말씀 드린 것과 같이 겨드랑이 부위도 함께 지방흡입 되어 겨드랑이의 돌출이 사라지고 그로 인해 팔뚝도 얇아 보이는 효과가 보여집니다. 또 절개를 하지 않고 지방흡입을 하여 흉터가 생기지 않고 유선의 손상이 적어 출산을 생각하시는 분들이나 미혼 여성 분들 에게도 권해 드릴 수 있는 수술입니다. 더욱 안심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가슴의 볼륨 업과 사이즈의 감소, 유두도 함께 업이 되어 가슴이 좀더 봉긋하고 몸매와 잘 어울리는 균형적인 예쁜 가슴이 된 것 같습니다.


최근에는 지방흡입을 이용한 축소방법이 효과적임이 여러 논문들을 통하여 보고되고 있으며, 지방흡입을 이용한 가슴축소의 수술 만족도 또한 90% 이상으로 좋은 결과로 보고되고 있습니다. 보다 편안하고 당당한 삶을 위한 가슴축소 지방흡입! 비너스의원을 만나 볼륨은 업! 여성미 넘치는 아름다운 가슴을 만나보시는 건 어떨까요~? 이상 비너스의원이었습니다.^^





참고자료)

더 많은 지방흡입 전후사진 보기

가슴축소 지장흡입 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