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처지고 늘어난 팔뚝 살! "팔뚝지방흡입"으로 개선하기

처지고 늘어난 팔뚝 살! 

"팔뚝지방흡입"으로 개선하기


나이가 들면 가장 지방이 축적되기 쉽고 가장 늘어나기 좋은 것은 바로 팔뚝이라고 합니다. 이러한 팔뚝 살을 빼려고 운동을 하게 되면 오히려 팔뚝 살이 더 처지게 되는 경욱도 있으면 운동할 시간과 체력이 따라주지 않아 골칫덩이 팔뚝을 뺄 생각은 하지도 못합니다. 팔뚝이 두꺼우면 상체가 상대적으로 부해 보이고 살이 쪄 보이는데요~ 그래서 인지 팔뚝은 특히나 여성들이 가장 싫어하는 빼고 싶어하는 것이 아닐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해보라는 방법은 다~ 해보고 열심히 노력도 해봤지만 빠지지 않는 팔뚝, 쉽고 빠르고 확실한 결과를 보여드리는 비너스의원의 팔뚝지방흡입을 권해드리겠습니다.^^


▶수술부위 : 원통형 팔뚝 전체, 팔꿈치, 등, 겨드랑이



20대 여성분으로 팔 전체적인 사이즈의 감소를 위해 지방흡입을 원하신 케이스 입니다. 수술 후 1개월된 사진입니다.



등과 원통형 260도 팔뚝 지방흡입으로 덩치가 작아 보이는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가을, 겨울철 두꺼운 옷들을 입을 때 덩치가 커 보이고 옷 핏이 예쁘지 않아 스트레스 받으시는 경우가 있으신데. 이런 경우 팔뚝 지방흡입으로 한번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팔뚝 지방흡입으로 아래쪽으로 축 쳐져 있던 팔뚝 라인이 직선 형태의 날씬한 팔뚝이 되었습니다. 또 겨드랑이도 함께 지방흡입 되어 더워 보이고 살쪄 보이는 것이 몸매가 조화롭게 날씬한 모습으로 변화되었습니다.



동일한 조건에서 팔뚝을 늘어뜨렸을 때에 사이즈 변화 



측면에서 보셔도 팔뚝의 사이즈의 변화는 효과적으로 보여집니다. 훨씬 여성스러워진 느김이죠? 


정말 빼기 힘든 팔뚝… 아무리 빼려고 해도 정말 빼기 힘드시죠! 이 골칫덩어리 팔뚝! 이제 고생하고 고민하지 마시고 비너스의원의 문을 두드려주세요^^ 이상 비너스의원이었습니다.~!





참고자료)

비너스의원 맥시머 팔뚝지방흡입

더 많은 지방흡입 전후사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