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허벅지 안쪽 지방흡입 "앉아도 굴욕없는 허벅지가 되고 싶다면?"

허벅지 안쪽 지방흡입

"앉아도 굴욕없는 허벅지가 되고 싶다면?"


다이어트를 하거나 체중감량 또는 몸매 관리를 하기는 분들이라면 한번쯤은 경험했을 거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그것은 바로 허벅지 굴욕! 하체통통으로 서 있어도 스트레스를 받지만 앉으면 허벅지가 더 퍼져 보여 속상하기만 합니다. 또한 옆자리에 누군가 라도 앉게 되면 자꾸 퍼진 허벅지를 가리게 되는데요. 정말 이럴 때면 허벅지만 반으로 뚝! 없애버리고 싶은 마음은 굴뚝 같습니다. 특히 허벅지 안쪽의 지방이 유난히 많으시다면 허벅지 안쪽만 지방흡입 하는 허벅지 안쪽 지방흡입을 권해드립니다^^



수술부위 (허벅지안쪽,무릎위,무릎안쪽)



40대 여성분으로 허벅지 안쪽과 무릎안쪽의 돌출 그리고 오다리 교정을 위해 내원하신 케이스 입니다. 평소 짧은 하의를 자주 입으셔서 각선미에 신경을 많이 쓰신 케이스 입니다. 허벅지 안쪽의 지방이 제거되면서 허벅지 라인이 좋아지고 허벅지가 슬림한 모습으로 변화 되었습니다.



허벅지 안쪽 지방흡입 후 사이즈 변화비교



무픞안쪽의 지방이 제거되면서 종아리의 오다리 형태가 좋아졌으며 또한 허벅지와 종아리가 이어지는 라인이 예쁘겐 된 것이 보여집니다.



허적지 안쪽 지방흡입의 큰 장점은 허벅지 안쪽을 지방 흡입하여 허벅지와 허벅지 쓸림을 방지시켜주고 간격을 띄어주어 한결 여성스러운 일자 허벅지로 변화된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서있어도 부끄럽지만 앉으면 더욱 부끄러워 항상 숨기고 굴욕만을 안겨준 얄미운 허벅지! 이제 비너스의원의 허벅지 안쪽 지방흡입으로 날씬한 허벅지가 되어보세요! 이상 비너스의원이었습니다.^^


참고자료)

더 많은 지방흡입 전후사진 보기

허벅지 전체 지방흡입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