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등과 팔뚝, 겨드랑이까지 한번에~ 날씬하게 "팔뚝지방흡입"

등과 팔뚝, 겨드랑이까지 한번에~ 

날씬하게 "팔뚝지방흡입" 


10월이 되면서 본격적인 가을이 시작된 것 같습니다. 무더웠던 여름을 뒤로하고 옷 정리들 많이 하시죠! 얇은 여름옷들을 정리하고 올 가을 겨울도 따뜻하게 보낼 두꺼운 옷들을 꺼내는데요. 여름철에는 잘 몰랐지만 막상 두꺼운 가을 겨울 옷을 입으니 덩치가 커 보이는지… 또 오랜만에 꺼내 입는 예쁜 옷을 입으려는 찰라…. 성장기는 한참 지났는데 옷이 작아져 속상하신 경우가 있으시죠… 덩치가 작아 보이고 두꺼운 옷들을 스타일 리쉬 하게 소화시켜줄 비너스의원의 팔뚝지방흡입은 어떨까요? 



▶수술부위 : 원통형 팔뚝 전체, 팔꿈치, 등, 겨드랑이



▶20대 여성분으로 상대적으로 두꺼운 팔 때문에 사이즈 감소를 위해 내원하셨습니다. 수술 후 1개월된 사진입니다.



▶양 팔을 늘어지도록 펼진 후 비교를 했을 때에 전체적으로 두꺼운 팔이 피부의 늘어짐 없이 자연스러운 사이즈 감소가 되었습니다. 특히 겨드랑이와 함께 지방흡입이 되므로 팔뚝과 몸이 연결되는 부위도 자연스럽고 한층더 여성스러운 체형디 된 것이 보여집니다.



▶팔뚝의 외측 돌출이 자연스럽게 감소되어 자연스러운 팔뚝라인이 되는 동시에 측면에서 보시는 것과 같이 팔뚝의 사이즈 감소 되었습니다.


▶비너스의원의 팔뚝지방흡입의 가장 장점은 덩치가 작아진다는 점이라고 말할 수 있는데요, 팔뚝을 원통으로 지방 흡입되고 등과 함께 지방흡입 되어 한층 더 슬림한 몸매가 되었습니다. 가을 겨울철 두꺼운 옷을 입었을 때 한층 예쁜 핏의 옷을 입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후면에서 보았을 때에 서이즈 변화비교 


상체통통 체형이라고 날씬한 팔뚝을 포기하지 마시고 가려있던 나의 아름다운 팔뚝을 비너스의원의 팔뚝지방흡입으로 찾아보시는 건 어떨까요? 상체통통 체형만이 아니라 나이가 들어 팔뚝 살이 쳐지고 운동하기에 무리라고 생각하시는 분들께도 추천해 드리는 팔뚝지방흡입! 비너스의원의 문을 두드려 주세요^^ 감사합니다. 비너스의원





참고자료)

비너스의원 맥시머 팔뚝지방흡입

더 많은 지방흡입 전후사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