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굴곡 있는 '한 줌'허리 잡힐듯한 얇은 허리가 되려면?

굴곡 있는 '한 줌'허리 잡힐듯한 

얇은 허리가 되려면?


손으로 허리를 감쌀 때 한 손에 쏙! 잡히는 것을 한줌 허리라고 불리죠~ 요즘 정말 많이 들리는 신조어 인데요. 얇은 허리 한 손에 잡힐 것 같은 호리호리하고 날씬한 허리가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체형자체가 통자 허리라 살을 아무리 많이 뺀다 한들 잘록한 느낌이 절대 나오지 않나 속상한 경우와 항상 복부지방이 있어 숨기기에만 급급한 경우도 있는데요. 비너스의원의 개미허리 에스 라인 복부지방흡입을 권해드립니다.



수술부위 : 복부의 측면 전체 지방흡입으로, 옆구리, 러브핸들,허리 (뒷등은 추가로 시술된 부위입니다) 


개미허리로 만들어주는 포인트 지방흡입으로 허리라인을 날씬하게 균형에 맞도록 조화로운 몸매가 된 것으로 보여 집니다. 사이즈의 감소와 지방제거가 되었으며, 통자 허리에서 굴곡 있는 허리라인으로 변화 되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비만 체형이 아니라 불균형적인 체형인 경우 체형 성형술로 지방흡입을 받으셔야 더욱 효과적으로 예쁜 몸매를 만들 수 있습니다. 허리에 군살을 제거라고 허리 뒷 부분도 함께 지방흡입 되어 측면에서 보아도 후면에서 보아도 매끄러운 체형처럼 보이며 사이즈의 변화가 크게 보여집니다.


팔을 차렷자세로 똑같이 내렸을 때, 수술 후 팔의 간격이 더 띄어진 것이 보여집니다. 


원하는 부위만을 쏙 빼서 다이어트와는 다르게 불 만족스러웠던 몸매를 바꿀 수 있으며, 예쁜 체형이 되면서 무리한 다이어트로 인해 거식 증 같은 질환에서 멀어질 수 있으며, 또 건강도 찾을 수 있으니 일석이조의 효과겠죠? 이상 비너스의원이었습니다.^^





참고자료)

개미허리 에스라인

더 많은 지방흡입 전후사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