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예쁜 골반 만들기...어렵다? 쉽다! 비너스의원의 허벅지 지방흡입

예쁜 골반 만들기...어렵다? 쉽다! 

비너스의원의 허벅지 지방흡입

볼륨 업 된 엉덩이 힙업, 에스 라인, 스키니 핏이 예쁜 하체 등등 몸매에 대한 얘기가 많이 들려오는 요즘! 그 중심이 되고 있는 것은 골반이 아닐까 싶습니다. 아무리 힙 업이 된다 한들 골반이 없이 볼륨 없는 골반 라인을 가지고 있다면 전혀 예쁘지 않을 겁니다. 또한 타이트하게 입는 요즘 스키니 핏이 예쁘게 나오려면 하체의 라인이 예뻐야 된다고 생각하는데요. 이것 또 한 골반이 예뻐야 허벅지가 얇아야 된다는 생각합니다. 예쁜 골반을 가지기 위해서 어떤 노력을 해보셨나요? 다이어트? 운동?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노력해 왔지만 예쁜 골반과 헙 라인을 만들기에 역 부족 이였다면 비너스의원의 허벅지 지방흡입을 권해드립니다.



▶허벅지 지방흡입의 수술부위 (원통형 허벅지, 힙, 엉덩이, 무릎)는 이러합니다. 허벅지 뿐만이 아니라 힙 엉덩이를 함께하여 더욱 자연스러운 예쁜 하체를 만들 수 있죠.








▶위 사진은 40대 여성분의 사진으로 허벅지 측면인 승마 살의 돌출과 엉덩이의 사이즈 축소를 위해 내원하신 케이스 입니다. 약간은 독특한 체형을 사지신 분이신데요. 허벅지 지방흡입 후 너무 예뻐진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위 사진은 수술 후 1개월된 사진입니다.



▶골반 위 아래쪽 옆구리와 승마 살의 돌출이 되어 있는 외곽라인이 허벅지 지방흡입 후 체형이 좋아지며, 허리가 가늘어졌습니다. 360도 지방흡입으로 허벅지 안쪽도 일자 형태가 되어 예쁜 하체가 된 모습이 보여집니다.




▶뒷모습도 균형적으로 일자다리 형태로 변화 되었으며 무릎을 함께 지방흡입하여 허벅지와 종아리 이어지는 부분이 조화롭게 보입니다.




▶허벅지 지방흡입으로 사이즈의 변화가 눈에 띄게 보여집니다. 승마 살이 들어가면서 골반부위가 예쁘게 나와 바지를 입을 때 한결 예쁜 모습이 되겠죠?




▶허벅지 뿐만이 아니라 엉덩이도 함께 지방흡입하고 볼륨 업을 하고, 측면에서 보았을 때 허벅지 앞쪽으로 튀어나오 돌출되어 잇는 부위가 들어간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냥 마른 몸매을 만들고 몸무게만을 줄이는 것이 아니라 더욱 균형적이고 여성미가 넘치는 몸매로 만들거 주는 지방흡입, 운동과 다이어트보다 빠른 효과를 볼수 있다는 장점도 있네요^^ 더 궁금하신 점은 저희 비너스의원에 문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tel.032)328-4845 이상 비너스의원이었습니다.^^






참고자료)

더 많은 지방흡입 전후사진 보기

허벅지 안쪽 지방흡입 (허벅지 샤넬라인 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