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가을이 다가와 안심한 순간 늘어져 버린 "팔뚝 살" 팔뚝지방흡입으로 해결하자


가을이 다가와 안심한 순간 늘어져 버린 "팔뚝 살" 

팔뚝지방흡입으로 해결하자



요즘 가을이 다가오면서 쌀쌀해 지면서 무더웠던 여름이 지나가면서 식성도 돌아오고 옷들도 가벼워 지면서 방심하기 딱 좋은 날씨죠~ 노출의 계절인 여름이 지나 그나마 가릴 수 있어 안심하고 있다 헉! 팔뚝 살이 늘어나져 버린 적이 많죠... 특히나 나이가 들거나 살이 많이 찌게 되면 팔뚝 살이 처져 도저히 어떻게 해야 할 방법이 없는데요. 이대로 방치하다가는 더 늘어져 버릴 것 같은 내 팔뚝 날은 추워지고 운동하기도 힘들 것 같은데요... 무슨 좋은 방법은 없을까요~? 해결책으로 비너스의원의 팔뚝 지방흡입을 권해 드리려고 합니다.



수술부위는 이러합니다. (팔, 겨드랑이,등)



20대 여성분으로 팔의 전체적인 사이즈 감소를 위해 내원하신 케이스 입니다. 수술 후 1개월된 사진입니다.



외측 팔이 두드러진 경우는 남성적인 형태의 몸매로 보이죠…. 자연스럽게 팔뚝의 360도 전체 팔뚝 지방흡입으로 직선형태의 아름다운 선의 팔뚝으로 변화 되었고, 한층 여성스러운 모습이 된 것으로 보여지는 것 같습니다.



겨드랑이와 팔꿈치를 지방흡입 함으로 몸과 팔뚝이 이어지는 겨드랑이 라인이 슬림하여 더욱 체형이 슬림해 보이는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위 사진과 같이 팔꿈치에 살이 많으신 이 케이스로 예뻐 보이지 않았지만 팔뚝지방흡입 수술 후 팔꿈치의 돌출이 들어가면서 예쁜 팔 라인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360도 전체 팔뚝지방흡입으로 팔뚝의 사이즈 변화 비교




팔뚝지방흡입을 하게 되면 덩치가 작아져 옷을 입을 때에 예쁜 핏의 옷을 입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등부위도 함께 지방흡입 되어 등 부위를 보시면 살이 있어 보였던 등 부위가 날씬해진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내일 또 내일로 밀어버리면 쌓여버리는 것 처럼 가을 겨울이 다가오면서 방심했던 결과 팔뚝 살... 이제 팔둑 지방흡입으로 덩치도 작아지고 보다 여성스러운 몸매가 되어보시는 건 어떨까요? 이상 비너스의원이었습니다.^^





참고자료

더 많은 지방흡입 전후 사진 보기

포인트 지방흡입 (팔뚝 외곽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