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여성형유방증 으로 고민 하신다면 “남성가슴 지방흡입”


여성형유방증 으로 고민 하신다면 

“남성가슴 지방흡입”


요즘 패스트푸드 같은 인스턴트 음식 참 많이 먹죠, 특히나 청소년기나 어릴 적 군것질이나 주전부리들을 많이 먹게 되는요. 이런 음식들을 많이 먹게 되면 비만 혹은 소아비만이 오게 됩니다. 비만에서부터 직결이 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사춘기 때에 남성 호로몬과 여성 호로몬의 불균형 때문에 생리적으로 발생을 한다고 합니다. 다른 부위는 정상적이지만 여성의 가슴처럼 보여 항상 가슴을 숨기고 다니기 바쁘고, 자신감이 사라지고 자존감이 낮아지는 여성형 유방증, 그리하여 비너스의원의 여성형 유방증을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일반 남성의 가슴과 여유 증 남성의 비교 가슴단면>


일반 정상 남성에 유방조직은 직경 4~5cm 이하 크기면 정상으로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비만이 많아 지는 요즘 청소년기 비만으로 인해 찐 살로 인해 청년기에 살이 빠짐에도 가슴부위에 유방조직이 빠지지 않는 경우도 여유 증의 종류입니다.  



수술부위는 가슴전체 이며, 한결 남성스러운 모습의 가슴으로 만들어 드립니다.



비너스의원은 투메슨트 국소마취를 이용하여 여유증  지방흡입으로  간단하게 수술이 가능하며, 자연스럽게 남성스러운 모습으로 탈 바꿈시켜주는 효과와  여유증의 경우 겨드랑이 주름 안쪽 구멍을 내어 제거 하시므로 전혀 흉터가 남지 않고 자연스럽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수술전 가슴부위가 돌출 되어 있지만 남성가슴 지방흡입 수술 후 피부가 늘어나지 않고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보여 집니다. 




측면에서 봐도 돌출된 모습에서 일자형태의 모습이 된 것이 보여 집니다. 비치는 흰 티셔츠도 당당하게 입을 수 있을거 같네요^^ 


비너스의원의 남성가슴지방흡입은 수술시간은 1시간 정도이면 수술이 가능하며, 절개가 필요한 경우에도 겨드랑이 절개구에서 내시경적으로 유선조직을 제거 하는 수술을 하므로 흉터 걱정이 없습니다. 수술후에는 30분 - 1시간 정도 휴식후 퇴원가능합니다. 외적으로 남성스러운 체형으로 변하고 자신감 까지 업 시켜주는 비너스의원이었습니다. 감사힙니다.^^





참고자료)

스페셜지방흡입,여성형유방증(여유증)

더 많은 지방흡입 전후사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