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이중턱에서 가름한 브이라인으로~ 얼굴과 턱의 지방흡입과 지방이식

이중턱에서 가름한 브이라인으로~ 

얼굴과 턱의 지방흡입과 지방이식


하나 둘 셋~! 김치! 찰칵 사진 찍을 때는 졸지만 막상 찍힌 사진을 보면 얼굴이 커 보이고 왜 이렇게 안 예뻐 보이는지 또 가장 콤플렉스인 것은 바로 이.중.턱!  가만히 있어도 고개를 숙여도 있는 이중 턱으로 인해 인상이 부해 보이기도 합니다. 또한 요즘 소두, 브이라인, 달걀형얼굴, 등등 얼굴형에 대한 관심이 많은데요! 작은 달걀형 얼굴형과 브이라인 얼굴형이 될 수 잇는 방법은 없는 걸까요? 얼굴살은 빼고 싶지만 탄력을 잃고 예쁘게 브이라인이 되는 방법으로는 비너스의원의 얼굴과 턱의 지방흡입과 지방이식을 권해드립니다. 



 수술부위 (얼굴과 턱, 목)


턱과 얼굴의 지방흡입뿐만이 아니라 위 사진에 표시되어 있는 못 부분도 함께 지방흡입이 되어 더욱 조화롭게 만들어 줍니다.




▶젊은 여성분께서 얼굴과 턱의 지방흡입을 받으시기 위해 내원하신 케이스 입니다. 수술 전 보다 수술 후 얼굴이 전체적으로 작아진 모습이 보여지며 달걀형의 모양으로 갸름한 얼굴이 보여집니다.






▶이중 턱으로 살찐 모습으로 보여 몸을 보지 않아도 비만해 보였지만 지방흡입 후 일자 턱이 되면서 얼굴이 작아 보이며 날씬해 보이는 효과도 있습니다. (노란 점선 참고)



▶노란점선박스 안을 보시면 목지방흡입을 하기전엔 주름이 있었지만 목지방흡입 후 못주름이 사라져 변화된 모습이 보여집니다. 한층 브이라인 얼굴이 되었죠~?


작은 얼굴과 브이라인 얼굴은 전체적인 몸에 비율이 좋아 보이고 사진을 찍을 때 예뻐보이는 효과도 있습니다. 또한 상대적으로 효과와 반족도가 높은 편이 얼굴과 턱의 지방흡입과 지방이식 이중 턱이나 얼굴 지방이 너무 없어 나이가 들어 보인다면 권해 드리고 싶네요^^ 이상 비너스의원이었습니다.






참고자료)

얼굴과 턱의 지방흡입과 지방이식에 대한 자료

더많은 지방흡입 전후사진 보기